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 2편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 2편

벌써 2023년 1월의 한 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어쩐지 올해의 버킷리스트, 새해 목표를 세우게 되는 신년입니다. 한 해가 바뀌면 지난날의 반성과 함께 앞으로의 변화를 꿈꾸게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운세를 보면서 마음을 다잡고, 불안감을 해소하는 것 같습니다. 운세는 사전적 정의로 ‘운명이나 운수가 닥쳐오는 기세’를 뜻합니다. 오늘의 운세, 신년운세, 띠별운세 등 다양하게 해석되고 있습니다.

 

 

 

 

알바천국이 지난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MZ 세대 10명 중 9명이 ‘운세를 본 적 있다’라고 답했다 합니다. 최근에는 연애운, 직업운, 건강운 등을 보며 새해를 맞이하는 젊은 층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들은 취업 전 불안감이나 연애에 대한 고민을 털어내고 위안을 얻기 위해서 띠별 운세나 연애운을 본다고 합니다.

 

처음엔 막연한 호기심이나 재미로 시작했지만 좋은 얘기를 듣게 된다면 에너지 삼아 한 해를 열심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잘 안 풀리는 일이나 연애도 올해는 꼭 술술 풀려서 행복한 인연을 이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지난 번 1편으로 소개해드렸던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 2편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7.     말띠

 

고생만큼 성과가 따라오지 않아 허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간을 들여 쌓아 온 것이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허나 새로운 것을 향해 발전하는 과정이며 어쩌면 운의 흐림이 자연스럽게 다른 도약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나쁜 일이 아니라 미래를 위해 필요한 전개이니 힘든 시기일지라도 잘 견디어 더 기쁜 일을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8.     양띠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며, 가정에 행복이 가득 들어오는 운세입니다. 이는 당신이 성실한 자세로 노력한 대가이며, 하루를 바쁘게 보내면서 행복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67년생의 경우 주변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니, 그릇된 신뢰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은 양띠에게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연애운이 가득 차는 시기입니다.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양띠는 여기저기서 소개팅이 들어올 듯합니다. 이성에게 대시를 받을 일도 있으니, 평상시 자기 자신을 잘 꾸며보세요.

 

 

 

 

 

 

 

 

 

 

9.     원숭이띠

 

올해는 생각지 않았던 분야에 새로운 기회가 생기며,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띠별운세가 좋은 편이므로 당신을 돕고자 하는 귀인이 따릅니다. 풍요로운 한 해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의 염원이 이루어지는 이야기가 들어오며, 새로운 만남과 계획 등 즐거운 일을 예상하게 합니다. 마음 속 열정에 다시 불이 켜지는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다만 인간관계에서 초조하게 생각하여 미리 예상하는 일은 금물입니다. 여유롭고 긍정적인 마음이 되려 인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닭띠

 

타인을 믿고 횡재를 노린다면 허망할 것입니다. 과거를 회상하게 하는 일이 생깁니다. 옛 경험이 도움이 되거나 이 전에 잘 되지 않았던 일에 다시 기회가 주어집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일에 과거를 돌아볼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답을 찾게 나 자신을 되돌아보시길 바랍니다. 서로 돕는 사람이 나타나 발전을 이끌어 줄 수 있습니다.

 

 

 

 

 

 

 

11.  개띠

 

미래의 관련된 선택을 하게 될 순간이 찾아올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현명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가 어렵다면, 무리해서 고르지 말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개띠에게 2023년은 아홉수가 끝나는 해입니다. 이에 따라 주변 사람이 한차례 바뀌며 좋은 일과 기회가 많이 찾아오는 해입니다. 재물운도 좋으며, 귀인을 많이 만나 연애와 결혼을 하기 좋은 해입니다.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이니 나의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12.  돼지띠

 

설렘 가득한 사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새로운 인생의 장으로 이끄는 메시지를 만날지도 모르며, 이를 통해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애정운은 당신에게 큰 의미를 가지고 작용할 것이니 곁에 있는 사람에게 잘 대해주세요.

올해는 당신에게 기회가 찾아올 듯합니다. 이를 위해 불필요한 에너지를 쏟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023년 전반적으로 띠별운세가 좋은 편이니, 당신을 지지해주는 사람을 곁에 두시길 바랍니다.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해이니 좋은 운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를 주제로 총 2편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첫 번째 편에 이어 두 번째 편까지 소띠, 용띠, 양띠, 개띠, 총 4가지의 띠가 올해의 연애운 대박 나는 띠로 뽑혔습니다. 아직 솔로지만 올해 연애운 대박 나는 띠에 계시다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연애 상대를 만나보세요.

 

 

 

 

 

 

 

더 자세한 연애운, 결혼운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20년 이상의 국내 대표 명품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궁합테스트는 물론 맞춤형 상담까지 무료로 받아보면서 이상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막연하게 이상형을 만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계신다면, 수 많은 커플을 결혼으로 이끌어준 전문가들의 성혼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생에 중요한 결혼 배우자 선택을 단순한 운에만 맡길 수 없으니까요. 안전하고 인증된 신원 절차를 거친 수준 높은 미혼남녀와 행복한 미래로 향하는 첫걸음을 내디뎌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