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 끄는법 BEST3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 끄는법 BEST3

 

 

여럿이 모이는 자리에서 늘 인기가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는 외모가 특별히 잘 나지 않더라도 말입니다. 그 사람의 어떠한 특징이 주변인들로부터 그를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끔 해줍니다.

어디를 가나 눈에 띄고 사람들의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이들의 매력은 동성은 물론 이성에게도 잘 통하는 편입니다. 이렇듯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들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공통적으로 이성에게 인기 끄는 법 BES3 알아 보려고 합니다. 어떤 사람과 만나도 관심을 받을 수 있는 3가지 매력 포인트를 살펴보면서 이런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보는 건 어떨까요. 모임이나 약속 장소에서 괜찮은 상대를 만났을 때 대시를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첫 번째, 유머감각을 가꾸자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끄는법 BEST3. 첫 번째는 바로 ‘유머감각’입니다. 아마 ‘재미있는 사람’을 싫어하는 분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유머감각이 있는 사람 주변에는 항상 이성이 모이기 마련입니다. 이들의 곁에선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형성되어 더 편안한 상태가 되는 느낌이 들고, 유머가 뛰어난 사람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그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유머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줍니다. 미팅이나 소개팅과 같이 다소 경직된 분위기를 풀어주는 윤활제로 흔히 사용되기도 합니다. 이런 자리에서 외향적인 첫인상이 나의 이상형과 조금 다를지라도 대화를 나누면서 상대의 유머감각을 발견하게 되면, 호감도가 올라갈 가능성도 있습니다.

 

 

 

 

 

 

 

 

 

 

여성의 이상형으로 자주 등장하는 ‘유머러스한 남자’, ‘날 웃게 해주는 남자’ 등과 같은 표현도 자주 들어보셨을 듯합니다. 유머감각’은 비단 남성에게만 필요하고 적용되는 부분은 아닙니다. 남성들은 ‘리액션이 좋은 여자’, ‘내 농담에 잘 웃어주는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농담을 주고받는다는 개념으로 인식했을 때는 유머감각이 여자, 남자 모두에게 중요한 요소임을 맞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성에게 인기 끄는법으로 먼저 재치 있는 대화 스킬을 길러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타인을 배려하되 타인의 시선은 의식하지 말자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끄는법 BEST3. 이성에게 인기 많은 사람들의 두 번째 특징은 바로 ‘배려’와 ‘자존감’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배려’는 사전적으로 [도와주거나 보살펴 주려고 마음을 씀]의 뜻을 갖고 있으며, ‘자존감’ [스스로 품위를 지키고 자기를 존중하는 마음]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여러 주변인들과 관계를 맺어야 하는 이들은 타인과 영향을 주고받을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연결되어 있는 관계가 많다 보니 눈치를 살피고 챙겨야 할 대상도 많은 셈입니다. 따라서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사람은 주변인들을 잘 관찰하고 챙겨주는 편입니다. 이들은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려는 마음 자세를 갖고 있는 것과 동시에 자신도 그렇게 대우받는 것을 원합니다.

 

 

 

 

 

 

 

 

 

이성에게 인기끄는법을 잘 아는 이들은 타인의 눈치를 보면서 자기를 억지로 끼워 맞추지는 않습니다. 타인을 적절히 배려하되 상대방이 원하는 데로만 행동하지 않는다는 점이 이성들로 하여금 이들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도록 합니다. 이런 태도들이 ‘밀당’으로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얼핏 서로 상반되는 선택지기 때문에 쉽게 지키기 어렵긴 하나 그 사이에서 적당한 선을 유지하면서 자신을 지키는 것이 이들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자존감이 높은 이들의 경우 상대를 배려해주지만 또한 자신을 많이 아껴서 나에게 함부로 행동하거나 상처를 줄 경우에는 여기에 확실하게 불쾌함을 표현하고 바로 잡으려고 합니다. 남녀의 관계에서도 너무 끌려 다니는 수동적인 모습이 아닌 때로는 자신 선택을 우선으로 여길 줄 아는 이가 돼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끌리는 것은 당연한 것 일일 테니까요.

 

 

 

 

 

세 번째,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사람이 되자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끄는법 BEST3.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세 번째 방법은 ‘미소’입니다. 매력적인 사람은 흔히 ‘끌리는 사람’으로 표현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외적으로 끌리는 요소로 외모, 화장, 패션 등 시각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며, 목소리에 호감을 느끼는 청각적 이미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몸짓, 표정, 태도 등 행동적 요소와 말과 같은 언어적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외적인 요소로 꾸밈을 하는 것 외에 매력적인 ‘표정’을 짓는 것만으로도 호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웃는 얼굴을 보이는 것은 많이 들어 지루한 얘기처럼 들릴 수 있지만 그만큼 정통적인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람들은 다정함, 자상함을 연상하게 되는 외모를 가진 사람들을 매력적으로 느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다정함과 자상함은 표정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외모는 모두 제각각이고, 추구하는 미의 기준도 조금씩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웃는 얼굴은 보는 이로 하여금 따뜻함을 느끼게 해 주고, 긴장을 풀어주는 표정임에 틀림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들은 자주 웃는 표정을 짓습니다. 그 만큼 밝은 에너지를 내뿜으며 상대를 따뜻하게 상대를 대할 때가 많다는 반증이겠지요. 만남을 가질 때 긍정적인 기억으로 각인되고 싶다면 자리에서 상대방을 향해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어떤 때 대화의 주제나 내용보다 맞은편 앉았던 사람의 웃는 표정과 들뜬 목소리를 더 많이 기억하곤 하니까요.

 

 

 


 

 

지금까지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끄는법 BEST3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은 이 중 몇 개의 특징을 지니고 계신가요. 만약 내게 부족한 점이 있다면, 이성과의 만남 전 위 매력 포인트를 길러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찾은 이성에게 인기끄는법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대표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더 세밀한 맞춤형 상담과 코칭까지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