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1탄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1탄

 

 

사람마다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점은 모두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외모의 경우도 잘생기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기준이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같은 사람일지라도 보는 사람의 기준에 따라 다르게 평가되기도 합니다. 취향 존중이라는 말이 생긴 이유도 이와 같을 겁니다. 이성을 바라볼 때 단순히 얼굴의 생김새만이 아니라 추구하는 성격이나 가치관에 따라서도 이상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상형은 사전적 의미로 ‘생각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가장 완전하다고 여겨지는 사람의 유형’이라고 합니다. 생각하는 방식이 천차만별이니 이상형 또한 개인 기준에 따라 각기 다르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다음 밸런스게임을 통해 나만의 이상형을 알아보세요. 현재 연인이 있다면 커플과 함께 진행해 보고 대화를 나눠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이상형은 어떤 모습의 사람일지 밸런스게임 이상형월드컵 질문 시작하겠습니다.

 

 

 

 

 

 

 

 

 

 

취미가 같은 사람 vs 취미가 다른 사람

 

 

이상형 월드컵 첫 번째 질문은 ‘취미’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나와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면 함께 취미활동을 하면서 데이트도 할 수 있어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이 공통된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연인 사이에 좋은 요소가 될 수 있겠습니다.

 

 

 

 

 

 

 

 

 

 

 

서로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대화를 나누거나 시간을 보내는 일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겠습니다. 반대로 상대방에게서 나와 다른 모습을 기대하거나 새로운 분야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한다면 취미가 다른 사람을 이상형으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계획적인 사람 vs 즉흥적인 사람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두 번째 질문지 중 당신의 이상형은 어느 쪽에 더 가깝나. 본인이 계획적인 타입으로 상대방도 이것에 맞출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면 전자를 선택할 듯합니다. 이런 타입의 이상형이라면 데이트 코스를 짜거나 커플 여행을 계획할 때 연인 간 부딪힐 일이 적을 듯합니다.

 

 

 

 

 

 

 

 

 

 

 

반대로 본인이 너무 계획적이라 즉흥적으로 풀어줄 수 있는 상대방을 바랄 수도 있겠습니다. 즉흥적인 사람의 경우 순간 상황 대처능력이 뛰어난 경향도 있어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관계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문화 취향이 비슷한 사람 vs 음식 취향이 비슷한 사람

 

연애운이 올라가는 이상형 월드컵 질문 연인과의 문화 취향, 음식 취향 중 어떤 점을 더 우선으로 생각하나요. 문화와 음식 모두 연인 관계를 하다 보면 자주 공유하게 되는 것들입니다. 문화 쪽으로 관심도가 높고 공연, 음악, 미술 등 관람이 취미라면 문화 취향이 비슷한 이상형과 문화생활을 즐기러 다니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음식 취향이 반대라면 함께 식사를 할 때 메뉴 선정이나 식당 고르기가 쉽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연인 사이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느끼는 행복을 놓칠 수 없다면 후자를 선택하실 듯합니다.

 

 

 

 

 

 

 

 

 

게임에서 져주는 사람 vs 열심히 해서 이기는 사람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 네 번 째입니다. 만약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게임을 하게 됐을 때 계속해서 상대방이 이긴다면, 한 번쯤은 져주는 편이 좋을까요. 아니라면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임해야 할까요.

 

 

 

 

 

 

승부욕이 있는 타입이라면 일부러 게임에서 져주는 사람 때문에 더 화가 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소소하게 시작한 게임인데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눈치껏 져주면 좋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여러분의 이상형은 둘 중 어떤 모습인가요.

 

 

 

 

 

 

 

 

 

날 챙겨주는 사람 vs 내가 챙겨줄 사람


 

연애운이 올라가는 이상형 월드컵! ‘날 챙겨주는 사람’과 ‘내가 챙겨줘야 할 것 같은 사람’ 중 당신의 이상형은 어느 쪽에 가까울까요. 전자는 챙김을 받음으로써 행복과 사랑을 느끼는 것이겠죠. 자상함과 친절함이 묻어나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바라고 있을 듯합니다. 반대로 ‘내가 챙겨줄 사람’은 보고 있으면 지켜 줘야 할 것 같은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타입입니다.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기댈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켜주고 응원하는 일을 행복하게 느끼는 사람은 후자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진지할 때가 많은 사람 vs 장난스러울 때가 많은 사람

 

이상형으로 나를 웃게 해주는 사람을 선호하는 분들 또한 많이 있을 듯합니다. 유머러스한 성격에 장난스러운 면이 많아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경우 후자를 선택할 확률이 높겠습니다. 반대로 진지할 때가 많아 현실적인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같이 나눌 수 있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낀다면 전자를 이상형으로 꼽겠습니다. 두 선택지 모두 선호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결국 한 쪽으로 과도하게 치우친 사람이라면 연인 관계에서 마찰이 생길 수밖에 없겠습니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 vs 내가 좋아하는 사람


 

연애 밸런스게임이나 이상형 월드컵 질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질문입니다. 여러분은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좋아하는 사람 중 어떤 쪽이 당신의 이상형에 가깝나요. 이 질문은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통해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에게 사랑한다고 꾸준히 표현하고 다가오는 이성에게 차차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경우가 많았다면 전자가 이상형일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상대방이 아무리 나에게 호감을 표현해도 본인의 마음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는 후자일 수 있겠습니다. 이런 타입일 경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사랑을 쟁취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연애운이 올라가는 밸런스게임! 이상형 월드컵 질문 모음’을 알아봤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여러분의 이상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이상형 월드컵에 부합하는 배우자감을 찾고 계시다아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연애, 결혼 전문 카페를 통해 더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성공적인 연애, 결혼을 바라고 계신 미혼남녀를 위한 ‘연애운이 올라가는’ 시리즈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