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 1편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 1편

 

안녕하세요. 연말연시 이번 주말 동안 덕담도 나누시고 가족,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신년이 되면, 앞으로 새롭게 맞이하는 한 해에 대한 기대와 설렘도 있겠지만 반대로 이에 따른 걱정도 따라오곤 합니다.

 

 

 

 

올 해는 검은 토끼띠의 해라 하여 육십 간지의번째로 계묘년(癸卯年)이라 합니다.여러분은 어떤 띠에 태어났나요? 올 해 2023년 계묘년에는 어떤 띠가 좋은 운세를 갖게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띠별운세는 12가지 띠를 모두 포함하여 내용이 길어지므로 2편으로 나뉘어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운세는 금전운, 건강운 등 다양하며, 미혼남녀라면 한 번 즈음 찾아봤을 연애운, 결혼운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올 해는 결혼할 수 있을까?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띠별로 알아보는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쥐띠

여러 곳에서 본인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 어깨에 힘이 들어가게 됩니다. 큰 변화가 찾아오고 욕심이 점점 커지는 시기이니 멀리 내다보는 혜안을 기르세요.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여,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마음을 들여다보시길 바랍니다. 84년생의 경우 다른 이에게 속임을 당할 수 있어, 조심해야합니다.

 

 

 

 

 

 

2.     소띠

 

 

당신은 지치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느낌을 받고 계시지 않나요. 올해는 당신에게 힘든 일이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85년생의 경우 사고수가 있어 더욱 주의해야겠습니다.

 

 

 

다만 상심할 필요는 이른 것 같습니다.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에 소띠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재물운뿐 아니라 연애운도 함께 들어오는 해로, 많은 이성으로부터 주목받는 운이 들어오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연애운뿐 아니라 결혼운도 강하게 들어오고, 모든 나이 대에 해당하니 50대, 60대 재혼 기회도 노려볼 수 있겠습니다. 올 해는 소띠에게 핑크빛의 해일 듯합니다.

 

 

 

 

 

3.     호랑이띠

 

올해 여행수가 있으니 해외여행을 세워 보는 건 어떨까요. 인간관계에서는 마음이 맞는 친구나 가치관이 맞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습니다. 업무적으로 서로 의지하여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게 됩니다. 신뢰를 쌓아 좋은 관계를 유지해보세요.

 

86년생, 74년생의 경우 금전적으로 안 좋을 수 있으니 이 시기를 잘 버티길 바라겠습니다. 98년생의 경우 애인과 천천히 미래를 생각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겠습니다.

 

 

 

 

4.     토끼띠

 

2023년 토끼띠인 당신은 집안에 힘든 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큰 변화를 일으킬 때가 아닙니다. 지금의 운을 유지하거나 자연스럽게 이끄는 흐름을 타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춰나가세요.

 

 

또한 공부나 일로 고민하게 되는 날이 있을 듯합니다.사업이나 직장에 변동수가 있으니, 한 곳에 집중하여 투자하는 것을 피하도록 해야 합니다. 떠나는 인연이 있을 수도 있으나 필연적인 것으로 너무 슬퍼하지 말며 새로운 친구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려운 사람을 돕는 등 사랑을 공유한다면 인간관계 운이 좋아지며, 자신의 운 또한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99년생의 경우 이제까지의 노력이 드디어 성과를 가져오는 해입니다.

 

 

 

 

5.     용띠

 

자연스러운 흐름을 타고 변화의 타이밍이 올 것입니다. 과거의 경험이 도움이 되며, 이전에 당신을 도왔던 사람과 재회하는 등 잊고 지냈던 일이 당신의 운을 이끄는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 88년생의 경우 집안의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허나 여유 자금으로 주식 투자는 금물입니다. 대신 부동산 쪽으로 신경을 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계묘년은 용띠에게 삼재(3년 동안의 재난)이지만,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용띠이기도 합니다. 다만 76년생은 이성관계에 조금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으로부터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들어오고, 결혼하기도 좋은 해이니 만나고 있는 분이 있다면, 신중히 생각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6.     뱀띠

올해 여유는 있으나, 건강 문제가 얽혀있어 자주 병원에 가보는 편이 좋겠습니다. 재정적인 문제 또한 생길 수 있습니다. 77년생은 관재수(관청이나 관계에 연루된 흉해)가 생기고 집안 간 돈 문제로 크게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89년생의 경우 하던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 한다면, 동업은 피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인간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지출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힘든 시기에는 지나친 관계유지를 위한 비용을 줄이는 편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띠별운세, 올해 무조건 결혼! 연애운 대박 나는 띠는?’를 주제로 올해 띠별운세와 연애운을 함께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올해 운세는 어떠셨나요. 앞으로의 연애와 결혼에 용기를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연애운이 좋지 않았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새로운 인연을 위해 그대로 노력해가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위처럼 나만의 문제점이나 해결법을 찾기 힘든 띠별운세 외에 20년 이상의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에서 진행하는 사주궁합테스트를 통한 맞춤 상담도 가능합니다. 2023년 계묘년 애정운이나 운명의 배우자를 찾고 싶다면 아래 링크 <1:1무료상담 요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10년 이상의 베테랑 전문 커플매니저가 성혼 서비스에 관한 많은 궁금증들을 풀어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