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 궁합, O형의 최적 연애 궁합과 최악의 궁합은?!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혈액형별 최적의 연애 궁합에 대해 전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시간에는 B형의 궁합을 알아보았습니다. B형은 의사 표현이 매우 확실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하며 낙관적이기 때문에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다고 하죠. 이러한 B형은 B형, AB형, O형과 가장 궁합이 좋으며, 이번 시간에는 O형의 혈액형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형 궁합에 앞서 O형은 모든 사람의 개성을 존중하고 솔직하며 감정 표현이 매우 풍부합니다. 때문에 애정 표현도 직설적인 편이며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할 줄 아는 공감능력이 매우 높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끈기가 부족하여 목표한 바를 잘 이루지 못하는 성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O형의 혈액형 궁합을 알아볼까요?

 

O형과 A형의 혈액형 궁합은 서로 다르지만 잘 어울릴 수 있는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O형은 겉으로는 개방적이고 매우 활발하지만 내면에서는 외로움을 많이 느껴, 차분하고 일편단심인 A형에게 본능적으로 끌린다고 합니다. O형과 A형은 갈등이 생겨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궁합이기에 결혼 상대로도 매우 추천드리는 궁합입니다.

 

털털하고 매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B형과 활발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O형의 궁합은 매우 좋습니다. 다소 세다고 느낄 수 있는 B형의 성격도 O형의 이해심 많은 성격으로 인해 두 사람 간의 갈등은 매우 적다고 합니다. O형과 B형은 서로에게 비밀이 없고 솔직한 편이기에 신뢰도가 높고 믿을 수 있는 만남이 가능한 최적의 혈액형 궁합을 자랑합니다.

 

O형과 O형의 혈액형 궁합은 서로의 자존심으로 인해 갈등이 생길 수 있는 궁합입니다. 사교성이 좋은 성격 덕에 O형과 O형은 서로에게 금방 호감을 가질 수 있는데요. 그런데 매우 현실적이고 자존심이 강한 성격 탓에 O형과 O형은 긴 연애를 지속하기가 힘들며 시간이 지날수록 자존심 싸움이 커지고 결국 이별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O형과 AB형의 혈액형 궁합도 그다지 좋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첫 만남에는 외적인 모습에 서로 호감이 갈 수 있으나 성격차이가 심해 갈등이 잦으며 금방 사랑이 식는다고 합니다. O형과 AB형 모두 연애에 있어 매우 현실적인 편이며 서로 주관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좀처럼 양보하려 하지 않아 금방 지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AB형과 O형은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O형의 혈액형 궁합을 알아보았으며, 결혼 적령기 싱글 남녀 분들이라면 앞서 살펴본 혈액형 궁합을 참고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분들이 싱글 남녀분들을 위해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에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