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혈액형 궁합 시리즈! AB형과 가장 궁합이 좋은 혈액형은?!

혈액형 궁합 시리즈! AB형과 가장 궁합이 좋은 혈액형은?!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A형, B형 그리고 O형의 혈액형 궁합을 전해드린 바 있으며 O형은 솔직하고 매우 낙관적인 성격을 가져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은 혈액형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O형은 A형, B형과 가장 좋은 연애 궁합을 자랑하였는데요. 오늘은 혈액형 궁합 시리즈 마지막! AB형의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형의 혈액형 궁합을 살펴보기에 앞서 AB형은 매우 독특하고 신비한 느낌을 주는 혈액형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혈액형에 비해 파악하는 것이 힘든 혈액형이며 많은 사람과 만남을 즐기기보다는 혼자 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우 현실적이기 때문에 조언을 할 때에도 솔직하고 냉정한 편이며 차가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혈액형이지만 속은 매우 세심하고 따듯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AB형의 혈액형 궁합은?!

 

 

AB형은 속을 알기 힘든 편이기에 상대방으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극하는 혈액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소심한 성격을 가진 A형의 경우 AB형에게 다가가는 것을 망설이고 눈치만 보다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는 답답한 상황이 자주 연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AB형은 자신만의 공간이나 프라이버시를 굉장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A형에게 의도치 않은 상처를 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A형과 교제 중이시라면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알아볼 B형과 AB형의 혈액형 궁합은 서로 상충할 것 같으면서도 매우 좋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자유로운 연애 스타일을 추구하는 B형은 AB형을 간섭하거나 일상에 개입하려 들지 않습니다. 서로의 스타일을 존중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는 혈액형 궁합이며 다투더라도 AB형에 비해 애교가 많은 B형 덕에 큰 싸움으로 번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AB형과 B형은 연애 궁합이 매우 좋은 편이니 결혼을 고려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AB형과 O형은 좋은 혈액형 궁합을 자랑하는 편은 아닙니다. O형은 활발한 성격 탓에 지루하고 답답한 것을 싫어하는 반면 AB형은 조용히 자신의 할 일을 하는 편이기 때문이죠. AB형과 O형은 이러한 성격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고, 서로 자존심도 매우 센 편이기에 먼저 사과를 하지 않으며 작은 다툼도 크게 번질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만약 서로를 사랑한다면 대화를 통해 원만하게 해결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AB형과 AB형은 완벽한 혈액형 궁합을 자랑합니다. 강하고 냉소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 AB형은 차가운 연애를 할 것이라 생각되지만 공통 관심사가 있는 경우 매우 행복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 계획을 세울 때도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행 궁합도 매우 좋다고 볼 수 있으며 결혼 생활도 원만하게 이룰 수 있는 혈액형 궁합입니다.

 

오늘은 혈액형 궁합 마지막 시리즈 AB형의 궁합을 알아보았으며,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앞서 살펴본 혈액형 궁합을 참고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분들이 싱글 남녀분들을 위해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에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