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직장인소개팅으로 만난 커플들을 위한 겨울 스파 여행지

직장인소개팅으로 만난 커플들을 위한 겨울 스파 여행지

최근 날씨가 급격하게 쌀쌀해져 점점 겨울이 오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는 실내 데이트도 좋지만 겨울 스파 여행은 어떨까요? 최근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 하향 조절되어 많은 스파 리조트도 정상 운영한다고 하는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직장인소개팅으로 만난 커플들을 위한 겨울 스파 여행지'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플라스 리솜

 

출처: 스플라스 리솜

 

덕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은 용출온도 49도의 보양온천 덕산온천수가 공급되어 사계절 내내 실내·외 스파와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온천 워터파크입니다. 덕산온천은 행정안전부가 승인한 국가 보양 온천수로 피부미용, 신경통, 관절염, 성인병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겨울에 방문하시면 대형 바데풀과 직장인소개팅 커플에게 좋은 다양한 이벤트탕, 테마 찜질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덕구 온천리조트

 

출처: 덕구 온천리조트

 

해발 998m의 응봉산 줄기와 군립공원으로 둘러싸인 덕구온천리조트는 중탄산나트륨, 칼륨, 칼슘, 철, 탄산 등의 성분이 많이 함유된 약알칼리성으로 신경통, 류마티스, 근육통, 피부질환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덕구온천리조트 주변은 아름다운 휴식이 가득한 천혜의 휴양지로도 유명한데요. 성류굴, 응봉산, 죽변항까지 있어 직장인소개팅 커플의 휴식과 관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제주 신라호텔

 

출처: 제주 신라호텔

 

휴양지에서의 품격있는 리조트 호텔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연중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상설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제주신라호텔은 겨울에는 스파존을 운영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어덜트 풀과 패밀리 풀, 그리고 전문가들을 통한 높은 수준의 겔랑 스파를 받아보실 수 있어 고급스러운 스파시설을 원하는 직장인소개팅커플에게 추천드립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출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파도풀이 사계절 매일 운영되며 실내바데풀, 이벤트 스파 , 아웃도어 스파 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천은 지하수 및 건수의 침입 방지를 위하여 암반층인 지하 250m까지 이중 케이싱을 설치한 특수 공법으로 시공하여 1일 3,000t이 용출하는 100% 양질의 유황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직장인소개팅으로 만난 커플들을 위한 겨울 스파 여행지'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평소 스파 여행을 계획해 두신 직장인소개팅 커플이라면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짧은 기간이라도 미리 계획하셔서 그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