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 궁합! A형의 혈액형별 연애 궁합은?!

사람마다 성격은 자라온 환경이나 태생적인 부분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으며 나와 성격이 잘 맞는 사람이 있는 반면 나와 전혀 궁합이 맞지 않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성격 궁합에 대해 궁금해하며 그중에서도 혈액형 궁합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따라서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혈액형 궁합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늘은 A형의 혈액형별 연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A형의 경우 남에게 피해 주는 것을 싫어하며 늘 배려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호 간의 예의 그리고 매너를 중요시 생각하며 책임감이 강하기에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성격적으로 예민한 편이며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A형의 혈액형 궁합을 알아볼까요?

 

A형과 A형의 혈액형 궁합은 매우 안정적인 관계이며 다툼이 적고 마음이 잘 통하는 편이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커 질투가 많다고 합니다. 이 부분만 주의한다면 매우 좋은 관계가 될 수 있고 안정적으로 연애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개성이 강한 성격으로 알려진 B형은 호기심이 많아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한 가지 일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싫증을 내는 경우가 잦아 안정적인 성격을 가진 A형이 감당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때문에 B형과의 연애 혹은 결혼 시 서로 조율하여 맞춰나갈 필요성이 있습니다.

 

쾌활하고 친화력이 좋은 O형은 설득력 있는 말솜씨와 열정 덕분에 사람들이 많이 따르는 성격인데요. 이러한 O형과 A형의 혈액형 궁합은 매우 이상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의 장점은 더 극대화해주고 단점은 보완해 줄 수 있는 사이이며 조언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혈액형 궁합을 자랑합니다.

 

AB형과 A형의 경우에도 좋은 혈액형 궁합을 자랑하며, 주로 AB형이 연애를 주도하곤 합니다. AB형의 경우 이성적이고 논리적이며 중립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줄 아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체로 침착한 편이기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적습니다. 이러한 AB형은 자신과 비슷하게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을 가진 A형에게 끌릴 수밖에 없다고 하며 A형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혈액형 궁합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분들은 앞서 살펴본 혈액형 궁합을 참고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베테랑 커플매니저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