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미혼남녀가 선택한 청담 럭셔리 하우스 웨딩 끝판왕! '빌라드 지디 청담' 오픈 행사 후기!

고품격 웨딩홀로 상류층 미혼남녀의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빌라드 지디'가 강남, 수서, 안산에 이어 청담점을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빌라드 지디 청담'은 오픈 행사와 동시에 럭셔리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엘리자베스 럭스'의 드레스 쇼까지 함께 진행하였는데요. 그렇다면 상류층 미혼남녀가 선택한 '빌라드 지디 청담'의 공식 행사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라드 지디 청담'은 '엘리자베스 럭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여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합니다. 오픈 행사인 만큼 다양한 오픈 투어 가이드 및 기프트가 증정되고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상류층 미혼남녀가 택한 '빌라드 지디 청담'점 오픈 행사에는 다양한 웰컴 드링크와 핑거푸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포토존이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은 '빌라드 지디 청담'의 가장 큰 매력을 지닌 장소! 바로 신부 대기실입니다. 럭셔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가진 이곳은 오직 신부만이 사용 가능한 파우더룸과 혼주 분들이 함께 식사를 나눌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여성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또한, 고급스러운 꽃 장식과 가구들이 어우러져 이곳 '빌라드 지디 청담'만의 럭셔리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였습니다.

 

 

 

높은 층고가 특징인 이곳 '빌라드 지디 청담'은 마치 숲속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듯한 느낌과 이국적인 분위기가 합쳐져 화려한 웨딩을 꿈꾸는 상류층 미혼남녀 분들에게 매우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테이블마다 아름답게 꾸며진 꽃 장식과 초가 웨딩에 품격을 더해주고, 실내임에도 불구하고 답답한 느낌 없이 예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하이엔드 드레스숍 '엘리자베스 럭스'의 웨딩드레스 쇼가 진행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럭스'는 엘리자베스 드레스 중 가장 잘 알려진 매장으로 한국에서 만나기 어려운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엘리자베스 럭스'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로는 셀럽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르타', 왕실 드레스라는 별명을 가진 '스티븐 유릭' 그리고 독특한 소재감을 자랑하는 '자톤 쿠튀르'가 있으며, '빌라드 지디 청담' 오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엘리자베스 럭스'의 웨딩드레스 쇼가 진행된 후 재즈 라이브 공연과 함께 '빌라드 지디 청담'의 코스 요리가 제공되었습니다.

 

 

 

'빌라드 지디 청담'의 코스요리는 유러피안 코스로 총 9가지가 제공되었는데요. 먼저, 애피타이저 개념의 아뮤즈 부쉬와 포르치니 양송이버섯 수프 그리고 다시마초, 블루베리를 곁들인 문어 그린 샐러드&해산물 세비체가 코스 요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모두 '빌라드 지디 청담'이 엄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져 고급스럽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보리 크림리조토를 곁들인 랍스터 구이와 복숭아 셔벗, 마르샬라와인 소스와 안심구이 그리고 디저트인 커피와 티라미수가 제공되었습니다. 정성 가득한 요리와 와인 그리고 '빌라드 지디 청담' 만의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느낌 덕에 매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상류층 미혼남녀가 선택한 웨딩홀 '빌라드 지디 청담' 오픈 기념행사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예식을 희망하는 분들은 '빌라드 지디 청담'을 적극 추천드리며 웨딩홀 투어를 준비 중이시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빌라드지디 청담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