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혈액형 궁합, B형과 가장 궁합이 좋은 혈액형은?!

혈액형 궁합, B형과 가장 궁합이 좋은 혈액형은?!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혈액형별 연애 궁합을 전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시간에는 A형의 혈액형 궁합을 살펴보았습니다. A형의 경우 상호 간의 매너와 예의를 중시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A형은 O형, A형, AB형과 가장 좋은 궁합을 자랑하였으며 이번 시간에는 B형의 혈액형 궁합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형은 형식적인 가치나 간섭에 얽매이지 않으며 의사 표현이 매우 확실한 편입니다. 자유로운 사고를 가져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흥미로운 대상에 관심을 가지죠. 또한, 주변 환경에 영향을 쉽게 받지 않고 무신경한 편이지만 매우 낙관적이고 정이 많아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B형의 혈액형 궁합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B형과 A형이 연인일 경우 기분파에 가까운 B형 때문에 다툼이 벌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A형은 화를 잘 내지 않고 인내심이 많은 성격이기에 유독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때문에 오랜 만남을 위해서라면 서로를 이해하고 수용하려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B형과 B형의 혈액형 궁합의 경우 가장 편하게 교제가 가능하며 서로에게 간섭 자체를 하지 않아 자유분방하게 연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적인 편이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크게 다툴 수 있는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서로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긴다면 한 번 더 각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이해하려는 노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B형과 AB형의 혈액형 궁합은 이상적이라고 볼 수 있으며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는 좋은 관계입니다. 서로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든든하게 곁을 지켜주는 B형 덕에 AB형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편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요구 사항을 직접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노력하기에 행복한 연애 혹은 결혼 생활을 지속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O형과 B형의 혈액형 궁합도 매우 좋은 편이며 서로 밸런스가 매우 잘 맞는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두 혈액형 다 센스가 좋은 편이기에 상대방이 선호하지 않을 행동이나 말은 하지 않으며 그만큼 배려심이 강한 편입니다. 하지만, 두 혈액형 다 자존심이 강한 편이기에 서로 말을 조심해야 하며 자칫 큰 다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오늘은 B형의 혈액형 궁합을 알아보았으며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분들은 앞서 살펴본 혈액형 궁합을 참고하여 소중한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분들이 싱글 남녀분들을 위해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에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