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코로나 집 데이트!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코로나 집 데이트!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1000명을 웃돌면서 28일 종료 예정이었던 수도권 지역 2.5단계를 내년 1월 3일 까지로 연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이 문을 닫고 식당 카페 등은 포장, 배달만 허용하면서 데이트하기 어려운 환경이 조성되었죠.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코로나 집 데이트!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몰아보기

 

첫 번째로 추천드릴 코로나 집 데이트는 '영화와 드라마 몰아보기'입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영화, 드라마 그리고 자체 제작 콘텐츠를 집에서도 쉽게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빔프로젝터나 스피커가 있다면 영화관 못지않은 환경에서 데이트가 가능하기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함께 요리하기

 

맛집 탐방 데이트도 좋지만 정성이 담긴 요리를 함께 만들어 먹는다면 더욱 소중한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장을 보러 외출을 하는 것이 꺼려진다면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을 당일 배송해 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유튜브 요리 콘텐츠 등을 참고하여 멋진 음식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하기

 

세 번째로 추천드릴 코로나 집 데이트는 '게임하기'입니다. 휴대폰 모바일 게임과 보드게임, 닌텐도 게임 등 실내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함께 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데요. 집 데이트이기에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면서도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적극 추천드립니다.

 

홈 트레이닝 하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이 쉽지 않고 활동량이 줄어드는 요즘! 소중한 연인과 함께 '커플 홈 트레이닝'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 유튜브, 네이버 TV에서는 집에서도 연인과 쉽게 즐길 수 있는 커플 요가가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하며, 따라 하기 쉬운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충분히 함께 트레이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커플 홈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데이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DIY 키트를 이용한 만들기

 

최근 반지 만들기, 목도리 만들기, 피포 페인팅 등 DIY 키트를 이용한 만들기 세트가 코로나 집 데이트로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늘 반복되는 집 데이트가 지겨운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활동이며, DIY 키트는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인터넷을 통해 다양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코로나 집 데이트 추천'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여러 가지 데이트들을 참고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으면서도 연인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