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6월 '하우스 가든 파티(House Garden Party)' 안내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6월 하우스 가든 파티(House Garden Party) 안내






1:1 맞선을 부담스러워하는 미혼 남녀에게 자연스러운 중매결혼을 주선해 주고자, 매달 각기 다른 콘셉트로

럭셔리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입니다.


지난 5월 'S클래스 지킬앤하이드 파티'에 이어 다가오는 6월에도 청담동 며느리 탄생의 근원지

'하우스 가든 파티(House Garden Party)'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하우스 가든 파티의 장소는 콘셉트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의 명소로 꼽히는 야외 가든에서 진행됩니다.


요즘은 한낮에는 다소 덥게 느껴지다가도 해가 지면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으로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데이트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그리하여 이번 럭셔리 파티는 시원하게 트인 야외 정원에서 풀내음과 선선하게 바람을 맞으며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하우스 가든으로 파티 장소를 선정했습니다.







이번 하우스 가든 파티에는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 총 30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남성 회원 중 일부는 명문가, 자산가, CEO, 전문직 등 퍼플스 엘리트 회원들로 꾸려질 것입니다.


특히 이번 파티 참석하는 남성 회원은 직업이 다양했던 지난 파티들과는 달리 자산가와 CEO가 상당수를 차지합니다.

이번 파티에 신청해준 남성 회원님의 공통점이 결혼등급표에 따라 맞선을 봤지만 한 번에 많은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파티에 참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참석하게 되었다고 인터뷰를 통해 전해왔습니다.


멋진 엘리트 남성 회원이 기다리고 있는 이번 파티,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입니다.


퍼플스에서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로, 하우스 가든 파티에 참석하시는 전원에게 아나운서와 미스코리아 등 유명 연예인들이 다녀가는 청담동 소재의 헤어샵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드레스 코드에 맞춰 퍼플스가 제공하는 헤어&메이크업 서비스까지 받으셔서 더욱 품격 있고 우아한 청담동 며느리 룩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랍니다.







이 계절에 넓게 펼쳐진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만찬은 생각만 해도 낭만적입니다.

1인당 7만원 상당의 코스요리와 함께 와인과 샴페인, 무알콜 칵테일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와인에 기분 좋게 취해 첫 만남이지만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로테이션 프리토킹과 주제 토크, 공개 프로포즈 등 청담동 며느리가 탄생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파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담동 며느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인 이번 파티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당첨된 고객에 한하여 파티 장소와 관련 사항이 공지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퍼플스에서 6월 25일 진행 예정인 '하우스 가든 파티(House Garden Party)'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결혼정보회사 결혼등급표에 맞춰 본인과 환경이 비슷한 상대와 맞선을 통해 만나는 것도 좋지만,

결혼등급표와 큰 차이가 나지 않는 회원들로 구성되어 한꺼번에 많은 이성을 만나볼 수 있는 퍼플스 파티에 참석해 보는 것도

성공적인 중매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길입니다.


특히 이번 파티는 엘리트 남성 회원이 일부 참가할 예정이니 이번 파티에서 청담동 며느리의 탄생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티 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우스 가든 파티(House Garden Party)

일 시

 2016년 6월 25일 토요일 18:00~

장 소 

 청담동 *****하우스 가든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

참가 대상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 (총 30명)

비회원도 참가 가능하니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신청 방법

  유선 신청(☎ 02-548-6050) or 온라인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