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5월, 중매결혼에 대한 공로 인정받아 시상식 3관왕 거머쥐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중매결혼에 대한 공로 인정받아 시상식 3관왕 거머쥐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의 달인 지난 5월,

VVIP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동시에 중매결혼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선정되어 3관왕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지난 5월 12일 특1급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시상식에서는 고객만족 부문에 선정 된데 이어,

5월 18일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는 정보서비스 결혼정보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 25일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는 서비스혁신 부문에 선정되어 5월에 무려 3관왕을 차지하게 된 것입니다. 


기쁜 소식 함께 나누고자 3관왕을 차지한 시상식을 짧게나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경쟁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최고의 경영인을 발굴하는 시상식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에서는 고객만족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정도경영과 준법정신,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윤리경영에 이바지하며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아름다운 결혼 문화와 중매결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립과 사실주의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 주최의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시상식은

청담동 며느리 포함해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했고, 관리와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정보서비스 결혼정보 부문에 선정된 것입니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 품질 등 다양한 부분에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는데, 퍼플스에게는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 등 정부부처가 후원했던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에서는 국내 산업계 전반에서 지속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서비스혁신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치열해진 결혼정보업계 속에서도 오랜 기간 동안 청담동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중매결혼에 힘써왔기에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확실한 타깃층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VVIP 중매결혼을 책임지는 동시에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경영자 수상부터 브랜드 수상까지

다양한 시상식에서 퍼플스가 이름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성혼주의 시스템에 대한 회원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것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보기도 합니다.








청담동 며느리를 탄생시키기 위해 중매결혼 힘쓰는 퍼플스를 믿고

명품 배우자 찾기에 함께 노력해주신 회원분들 덕분에 이처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청담동 며느리 탄생이 많았던 결혼의 달이자, 가정의 달 5월에 3개의 상을 받아 매우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상류층 중매결혼을 책임지며 바람직한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퍼플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