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결혼등급표에 따른 하이클래스 파티 개최! (법조인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결혼등급표에 따른 하이클래스 파티 개최


- 법조인 편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엘리트 회원들 간의

만남을 성사시켜줄 '하이클래스 파티-법조인 편'을 오는 7월 9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퍼플스 '하이클래스' 파티는 의사, 법조인,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들과 자산가, 전문 CEO,

가업승계자 등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 파티로, 지난 6월부터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문화를 주도하는 결혼정보업체인 만큼 결혼등급표를 통해 품격 있는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앞으로도 기존 진행하고 있는 정기 파티와 별도로 결혼등급표

맞춘 '하이클래스 파티'를 지속적으로 진행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난 6월 하이클래스 파티 의사 편에 이어 7월 하이클래스 파티는 법조인 편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파티 역시 퍼플스 남성 회원 중 법조인 10명이 참석 예정이고, 

여성 참가자 퍼플스 정회원 또는 준회원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단, 준회원의 경우 결혼등급표에 따라 간단한 인터뷰 및 본인 확인 절차 진행 후 참석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는 청담동 며느리가 고급 예식을 치르는 호텔 중 한 곳으로,

모던하고 중후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호텔 ****룸에서 진행됩니다. 

법조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무게감 있고 비공개 파티가 가능한 장소로 선정한 것입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호텔인 장소에 맞춰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이며

본격적인 파티에서는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 무알콜 칵테일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 대화가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에서는 만찬 타임, 로테이션 프리토킹 타임 등 대화를 위한 시간에는 피아니스트의 라이브 연주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녹음된 클래식 음악을 트는 것이 아닌, 피아노 라이브 연주가 진행되어 하이클래스 파티라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습니다.   







퍼플스는 결혼등급표를 토대로, 결혼정보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매년 약 200여 명이 참석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특급 호텔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규모 파티도 매달 진행하고 있는데, 조기 마감으로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회원 특성에 맞는 하이클래스 파티를 6월부터 신설하게 된 것입니다.







고객만족과 성혼주의를 내세우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만이 진행할 수 있는 하이클래스 파티는

결혼등급표에 맞춰 환경이 비슷한 회원 간의 만남이 진행되며 일반 미팅 파티와는 차원이 다른 파티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7월 하이클래스 파티에서도 품격이 다른 엘리트 회원들 간의 만남으로 명품 커플 탄생을 기대해 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7월 하이클래스 파티-법조인 편'에 참가를 원하는 여성회원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기 마감이 되면 참석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그전에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월 '하이클래스파티-의사편' 커플 탄생 소식!>



지난 6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하이클래스파티-의사편'에서는 퍼플스에 가입한 남성회원 중

직업이 의사인 회원 10명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퍼플스 여성회원 10명이 참석해 10쌍 중, 4쌍의 커플이 탄생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만남 이어가시길 바라며 퍼플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