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 문화' 콘텐츠로 청담동며느리와 소통!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청담동 문화' 콘텐츠로 청담동며느리와 소통!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라는 명칭의 블로그와 SNS를 운영하며

 퍼플스 회원은 물론, 청담동며느리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저희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의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해 정재계, 명문가, 유학파, CEO, 전문직 등 품격 있는 회원들의 성혼을 성사시키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역사를 만들어 오고 있는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입니다.




▲ 퍼플스 네이버 공식 블로그 (www.purplesculture.com)




청담동며느리를 탄생시키며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하는데 노력하고 있는 저희 퍼플스는

'청담동 문화'를 궁금해하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청담동을 소재로 청담동 패션과 맛집,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퍼플스 공식 블로그에서는 전문직이 참석하는 정기적인 파티 소식과 무료 공연 초청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수상 내역 등의 소식을 접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추천 맞선장소, 청담동며느리가 될 수 있는 맞선 성공 팁, 청담동 Q&A 등 청담동 소재로 한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직 이웃추가를 하지 않으셨다면 이웃 추가하여 다양한 소식 얻어가시길 추천합니다.





▲ 퍼플스 네이버 공식 블로그 (www.purplesculture.com)




저희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콘텐츠 하나가 제작되기까지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많은 노력들이 동반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퍼플스 회원이 맞선장소로 방문해 매칭이 이루어졌던 레스토랑, 명문가 집안의 회원이 상견례를 치렀던 장소, 회원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 매장 방문기 등은 우리 퍼플스 회원님들의 실제 사례를 파악해 커플매니저를 통해 소식을 접해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또 청담동 문화, 상류층 결혼문화 등에 대한 질문을 해결해주는 '청담동 Q&A' 역시 구독수가 높은 콘텐츠입니다.

고객들이 직접 퍼플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문을 쪽지로 남기면 블로그 운영팀에서 회의를 거쳐 가장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항목을 선정해 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류층 문화, 결혼, 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쪽지로 보내주세요.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단순히 기업의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정보를 전달하는 매개체로 블로그와 SNS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는 퍼플스 회원님들의 경험담이나질문 등 실제 상황에서 비롯되는 이야기들로 꾸려가고 있으니 콘텐츠로 제작되기 바라는 장소, 문화가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중매결혼을 책임지며 바람직한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퍼플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6.01 ~ 2016.06.30)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트콘을 발송해 드립니다.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기프트콘까지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