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년 연속 청담동며느리의 선택!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며 청담동 며느리를 탄생시키고 있는 저희 퍼플스 결혼정보회사가

현명한 소비자 주체인 여성들의 선택을 받아 2년 연속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년 연속 현명한 소비자 주체인 여성들에게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수상 소식,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6월 9일,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 신의정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 전자신문 인터넷 G밸리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에는 심사위원장 및 수상자 대표, 지자체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20대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고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해 각 부문별 가장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습니다.


이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했고 그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 총 63 브랜드가 선정된 것입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 무대입니다.

전년도(2015) 수상 이후, 올해도 같은 시상식의 무대를 보니 감회가 새롭게 느껴졌습니다.

명품 엘리트 회원과 중매결혼을 주선하여 수많은 청담동 며느리를 탄생시킨 퍼플스인 만큼 퍼플스를 거쳐간 청담동 며느리들이 이번 시상식에서 좋은 점수를 준 것은 아닌지 감사의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인 수상에 앞서 여성 4인조 팝페라 그룹 클라라(Clala)의 축하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팝페라 그룹 클라라는 자연스러운 중매결혼을 위해 마련된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때 싱글남녀에게 라이브 축하 공연을 선사했었습니다.청담동며느리가 탄생될 수 있어서 특별했던 파티 때 보고, 퍼플스가 2년 연속 수상하는 특별한 시상식 자리에서 다시 보니 더욱 반가운 마음에 멀리서나마 응원하면서 축하공연을 지켜봤습니다. 








축하공연 이후, 본격적인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만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로 마련되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정보서비스 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여성 소비자에게 선택 받은 만큼 청담동 며느리를 탄생시켜온 김현중 대표 또한 감회가 남다를 것입니다.







2년 연속 여성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퍼플스는 2001년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업체로 시작해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엘리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회원들의 직업, 이성관, 가정환경 등을 고려한 맞춤 매칭을 통해 중매결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류층 타깃에 맞는 블로그 및 SNS 계정을 운영하며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여성 고객들과 소통을 위한 노력도 하고 있습니다. 


청담동 맛집과 문화소식 뿐만 아니라 상류층 결혼 문화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청담동 Q&A, 명품의 역사 등 예비 청담동 며느리 회원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하여 소통하고 있는데, 이러한 노력이 여성 소비자에게 2년 연속으로 선택받은 것은 아닌지 조심스럽게 생각해 보기도 했습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트로피입니다.

현명한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은 기업 최대의 목표로 여겨지고 있을 만큼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은 큰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선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퍼플스는 고객만족, 성혼주의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하이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16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중매결혼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예비 청담동 며느리들에게 결혼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켜 기업의 사회적 기능을 해내는데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