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상위 0.1% 최상류층의 비밀스러운 상견례 장소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위 0.1% 최상류층의 상견례 장소는?






5월은 결혼하기 가장 좋은 계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스한 봄바람에 웨딩촬영 시 추위 걱정할 필요 없고, 더운 날씨로 인해 정성껏 받은 신부 메이크업이 지워질 걱정할 필요 없고,

무엇보다 낭만적인 야외 결혼식까지 고려해 볼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5월을 결혼의 달로 선호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우리 회원분들 역시 내년 5월로 결혼 날짜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커플매니저를 통해 전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인 결혼 준비의 첫 시작양가가 공식적으로 인사를 나누는 상견례를 앞두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최고위층 결혼을 책임지는 퍼플스 회원과 최상류층이 비밀리에 진행하는 상견례 장소에 대해 전해드릴까 합니다.




<출처 – PIXABAY>




외부 노출을 꺼려하는 상류층은 결혼식은 물론, 상견례는 더욱이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되길 원합니다.

한식당, 중식당 등 격식 있는 만남이 가능한 곳을 선택하는 일반층과 달리 최상류층의 경우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가능한 공간에서 진행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상견례 장소로 선택하는 곳은 바로 각 기업의 영빈관입니다.


영빈관은 본래 대기업들의 중요 비즈니스나 회담 장소로 활용되는 곳으로, VIP 귀빈을 대접하기 위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로 비밀회담 등의 장소로 활용을 하고 또 가문의 상견례 장소로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진 - 세전사>




영빈관에서 상견례를 진행한 유명인을 대표적인 예로 들자면 현대가(家) 며느리 노현정 상견례를 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상류층의 결혼 문화가 언론이나 미디어를 통해 다소 알려졌지만 그 당시에는 외부 노출이 더욱 어려웠기에 당시 영빈관에서 상견례를 진행했던 부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현대 영빈관이 위치한 성북동은 청와대와 가깝다는 점과 풍수지리로 볼 때 재물과 권력이

모이는 위치라는 점에서 영빈관들이 특히 많이 위치해 있기로 유명합니다. 




<사진 - 중앙일보>




한남동에 위치한 S그룹의 A영빈관은 국내 영빈관 중 가장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S그룹의 前 회장의 거처였으나 1987년 개조되어 회장단의 모임, S가문의 상견례, 가족 모임 등의 장소로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P그룹의 영빈관이던 B영빈관은 철통보완이 필수 요소인 영빈관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매각되기도 했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던 이유가 외부의 접근이 어렵도록 운영되는 영빈관이 유명해졌기에 그러한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렇듯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노출을 꺼리는 최상류층이 상견례 장소로 영빈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진 - 사단법인 정통풍수지리학회>



L그룹 C영빈관은 L그룹의 창업주 회장이 살았던 자택으로, 귀빈 접대와 L가문의 상견례 등으로 활용되었습니다.

하지만 2007년 매각되어 부잣집을 상징하는 외관에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 많이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사진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S그룹의 D영빈관은 전망 좋고 철통 보완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상견례 뿐만 아니라 상류층의 결혼식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국회의원 지상욱&심은아, 최근에는 배용준&박수진의 결혼식이 이곳에서 치러지기도 했습니다. 

결혼식까지 가능한 이유는 S그룹의 계열사인 호텔 내에 있는 별채 장소로, 상류층의 호텔로도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D영빈관은 상견례와 결혼식은 물론 주요 인사들의 만찬 장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내년 5월 결혼을 희망하는 우리 퍼플스 회원분들을 위해 상류층들이 거쳐가는 상위 0.1% 상견례 장소에 대하여 전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오늘 조심스럽게 전해드린 본 영빈관 외에도 각 대기업들은 각각의 영빈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각 가문의 비밀스러운 상견례가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렇게 상류층 상견례 장소에 대해 전해드릴 수 있는 것은

말 그대로 유명한 최고위층 집안들의 결혼을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책임져 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前 대통령 집안 결혼식과 국무총리, 재벌 총수, 대기업 CEO 자녀 등의 결혼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키기도 했죠.


꿈꾸는 것만이 아닌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퍼플스에게 이상형이나 결혼관에 대해 털어놓아보세요.

현실적인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지난 이야기 바로가기>


상견례를 마쳤다면 결혼식장을 알아봐야겠죠?

상류층과 청담동 며느리가 선택하는 고품격 예식 장소,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청담동 며느리가 선택하는 국내 예식장 

■ 청담동 며느리가 선택하는 야외 예식장(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