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시상식' 서비스혁신대상 수상!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서비스혁신대상 수상!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퍼플스를 믿고 배우자를 찾기 위해 활발히 노력해주신

회원분들 덕분에 금번 퍼플스가 대한민국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자리에서 서비스 혁신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5월만 해도 무려 세 번째 수상 소식입니다.

5월 끝자락에 전해드리는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수상 소식,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난 5월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대한민국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 등

4개의 정부부처가 후원한 시상식으로 국내 산업계 전반에서 지속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에게 상을 수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국내 굴지의 정부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식에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참석했다는 점에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중소기업 우수상품 글로벌 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CEO 초청 오픈 포럼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강연이 진행되어 참석한 CEO는 물론, 함께 참석한 임직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서비스혁신, 사회공헌, 교육컨텐츠 등 총 14개 부문에서 퍼플스 포함 총 31개 기업이 선정되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지난해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10곳 중 4곳이 1년 안에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5년 이상 생존해 있는 확률은 29%로 10개 기업 중 3개에 불과한 것입니다.


결혼정보회사만 봐도 우후죽순으로 생겨났었지만 중간에 문을 닫아 전통이 있는 굵직한 결혼정보회사는 10개도 채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속에서 퍼플스는 16년째 청담동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상류층 혼사를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시상식에 초청될 수 있었던 것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보기도 했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고객 지향형 기업'으로 선정되어 서비스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저희 퍼플스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만족팀을 별도로 운영해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정회원을 선정하고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성혼시까지 비공개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맞선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퍼플스를

언론을 통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는 상입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3개의 기업이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저희 퍼플스도 내년에 '2년 연속' 타이틀을 붙여 선정될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소통과 맞선 서비스 실현할 것입니다.







5월 한 달만 해도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세 번의 수상 소식을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 2016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전해드렸습니다.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명품 브랜드로 자리 지키며 받은 사랑 돌려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