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결혼정보 부문 선정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결혼정보 부문 수상!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지난주 국민으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최고의 경영자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린지 얼마 되지 않아 또다시 수상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럼 소비자가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었던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1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퍼플스 포함 총 56개 브랜드가 초청되어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중립과 사실주의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기업과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부분에 심사를 거쳐 선정함으로써 소비자에게는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기업에게는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을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되었습니다.







소비자의 '만족도'는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중요한 척도로 여겨지고 있는 만큼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고객분들에게 얼마나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 가늠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번 시상식은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고 각 브랜드들의 관심 속에 축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소비재, 내구재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공표되었습니다.

여기에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퍼플스가 선정된 것입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인증서와 트로피를 받는 영예의 순간입니다.

저희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고객만족팀을 운영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정보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매년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하며 1:1 맞선이 부담스러운 미혼남녀에게 자연스러운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맞선 문화이벤트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청담동 문화'를 컨셉트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해 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14~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했고, 2016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자랑스러운 '소비자 만족도 1위' 트로피를 보니 믿고 선정해주신 만큼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아야겠다는 다짐이 절로 들었습니다.







퍼플스 외에 55개 브랜드도 그 기쁨을 함께 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우리 모두가 신뢰를 기반으로 더욱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저희 퍼플스는 정도경영, 준법정신,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맞선 서비스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얻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명품 결혼문화를 이끌며 양가가 만족하는 아름다운 혼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퍼플스를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