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김현중 대표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선정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고객만족 부문 선정










오늘은 더욱 특별하고 값진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2001년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처음 설립되었을 당시에는 결혼정보회사 자체가 보편화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결혼정보업체가 대중화되기 시작했고 퍼플스를 벤치 마킹 한 결혼정보회사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때문에 더욱 치열해진 경쟁, 그리고 급변하는 대한민국의 경기 침체 속에 퍼플스는 물론, 각기 다른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는 CEO 마저 쉽지 않은 시기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 여건 속에서도 저희 퍼플스는 아름다운 결혼 문화와 사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해왔고 금번, 국민으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최고의 경영자 대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지난 5월 12일 홍은동에 위치한 특 1급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최고의 경영자를 선정하는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경비즈니스와 머니, 잡앤조이가 후원한 시상식으로 글로벌 경쟁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최고의 경영인을 발굴해 한국 경제사에 길이 남을 기업인을 선별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한국경제매거진 이희주 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인사말 중 "브랜드 가치가 뛰어난 CEO의 움직임 하나하나는 그 기업의 상품에 대한 신뢰도 뿐만 아니라 그 기업의 주가까지 좌우할 만큼 중요한 척도"라는 인사말이 있었는데 그 부분이 매우 와 닿았습니다.


인사말처럼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직접 경험한 명문가 생활을 바탕으로 명품 결혼정보회사를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명문가 문화를 아는 김현중 대표가 이끄는 곳이기에 상류층 타깃인 결혼정보회사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퍼플스를 더욱 신뢰하고 찾아주시는 것은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해 보기도 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을 수상한 뜻깊은 순간입니다.


사전 공적성 심사를 통해 경영이념과 경영실적, 국가 경제 기여도, 복지제도, 고객만족도 등 총 10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했고 이에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고객만족 부문에 최고의 경영자로 선정된 것입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정도경영과 준법정신,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고 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인드는 전 직원들에게도 투영되어 한마음 한뜻으로 고객만을 생각한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퍼플스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대부분인데 이러한 이유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김현중 대표의 경영정신이 밑바탕 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또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사업 컨셉트와 별도로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계층을 위해 각종 봉사활동까지 성실히 수행해 오고 있는 김현중 대표. 이러한 후원 활동이 더해져 국내에서 존경받는 최고의 경영자로 선정된 것은 아닐까 생각해 보기도 했습니다.


국민으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경영인을 선정하는 '2016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핵심 가치고 내세워 상류층 결혼문화를 주도해 나가면서 휴머니즘을 잃지 않는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