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 며느리와 상류층이 선호하는 야외 결혼식 장소는? (야외 예식장)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류층이 선택하는 야외 결혼식 장소!






결혼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이하여 지난 시간에 상류층이 선호하는

국내 고급 예식 장소에 대해 전해드렸다면 이번 시간에는 상류층이 선호하는 야외 결혼식 명소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최근에는 결혼식의 트렌드가 바뀌면서 스타 커플들만 보아도 스몰 웨딩(Small Wedding)을 선택하고 화려한 예식보다는 소중한 사람들만 초대해 여유롭게 즐기는 예식을 선호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하객을 초대해 예식 시간에 맞춰 쫓기듯 치러지는 것보다 여유롭게 결혼식이 치러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깔려 있기 때문일 겁니다. 그렇다면 한 번뿐인 결혼식, 특별하고 여유로운 결혼을 위해 상류층과 청담동 며느리들은 어떤 곳을 선택할까요~?

청담동 며느리를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봐두시길 바랍니다.



 

하와이 카할라 호텔 & 리조트 

 (THE KAHALA HOTEL & RESORT)




<출처 – 하와이 카할라호텔&리조트>




상류층은 특별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위해서는 국내 야외 예식보다는 해외, 특히 하와이 야외 예식을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시원한 바다와 인접한 하와이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드넓은 잔디 위에 야외 예식이 가능해 상류층과 유명 스타 부부, 그리고 퍼플스를 통해 성혼에 성사되어 청담동 며느리가 된 회원분들이 거쳐가는 곳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유명 기업 회장직을 역임한 정호영 & 배우 이영애를 꼽을 수 있고, 최근에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훈남과 결혼한 배우 이진 이곳을 거쳐갔습니다.




<출처 – 하와이 카할라호텔&리조트>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하와이를 대표하는 5성급 리조트로 전 세계 대통령과 귀빈들, 각국의 유명 스타들이 다녀가는 명품 호텔입니다.

유명한 명성만큼이나 이곳에서 이루어지는 웨딩 또한 유명해 손꼽히는 웨딩의 명소로 불리기도 합니다.


특히 상류층이 이곳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호텔이 위치한 카할라 지역은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라서 외부 노출을 꺼려하는 상류층이 결혼식을 하기에 좋은 조건과 위치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출처 – 하와이 카할라호텔&리조트>




또한 하와이에서 손꼽히는 꽃꽂이 예술가의 꽃 장식과 수석 제빵 담당 셰프의

맞춤 웨딩 케이크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특별한 결혼식을 선호하는 상류층들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곳 카할라 호텔 야외 예식은 친밀한 분위기 속에 낭만적인 예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외부 잔디에는 100대의 의자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하와이 카할라호텔&리조트>




야외 예식은 자연과 하나 되어 영화 같은 낭만적인 예식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반면, 야외 특성상 바람이 많이 불거나 비가 오는 날에는 큰 영향을 받아 예식을 치르는데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외 예식장을 고려하고 있다면 우천 시 실내에서 결혼식 할 수 있는 장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분위기를 더해줄 꽃 길과, 음향, 특수효과 등 부대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PIXABAY>




오늘은 상류층이 선택하는 야외 예식 장소로 각국의 왕실,

할리우드 스타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거쳐가는 카할라 호텔&리조트를 전해드렸습니다.


이 포스팅을 제작하게 된 것은 퍼플스를 통해 결혼을 앞둔 회원분들이 결혼식 장소를 선택함에 있어 고민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베테랑 커플매니저를 통해 전해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이 포스팅을 제작하게 된 것인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듯 저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여기며 엄마처럼, 이모처럼, 재혼자에게는 친한 친구처럼 다가가 성혼을 이루는 순간까지 멘토가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청담동 며느리가 되기를 원하시는 분은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및 결혼관에 대해 상담을 나누어 보세요. 당신도 분명 청담동 며느리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지난 이야기 바로가기>


청담동 며느리가 선택하는 고급 예식장(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