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2016년 5월 파티 안내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지난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속으로!






다가오는 5월은 춥지도 덥지도 않은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로 사랑이 꽃이 피는 계절입니다.

또한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이들에게는 실내 결혼식은 물론,

특히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야외 결혼식까지 고려해 볼 수 있는 부분이기에 더욱 결혼을 생각하고 선호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다른 때에 비해 명품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주시며 인연 찾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한 번에 많은 이성과 자연스레 만남이 가능한 퍼플스 '파티'에 대한 문의도 쇄도하고 있어 퍼플스 파티에 대한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시간을 특별히 마련하여 지난 시간에 '2013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4년 12월 13일,

특 1급 리조트 호텔로, 대한민국 상위 1% 고급 예식이 가능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2014년 파티에는 퍼플스 남성회원 100명과 여성회원 100명, 총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명품 회원이 특히 많이 가입되어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파티답게 전문직, 가업승계, 전문 CEO, 재력가,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모델 등 능력과 인성 등을 두루 갖춘 엘리트 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14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은

퍼플스의 패밀리기업인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광고 모델 겸 대표 커플매니저로 활약하고 있는 KBS탤런트 김덕현씨

2004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김소영씨가 맡아 파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파티 시작 초반의 다소 어수선했던 분위기는 오프닝 축하공연이 시작되자 점차 차분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전자바이올린 공연팀과 남녀 혼성 그룹 뮤지컬팀의 공연이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더하며 멋진 공연을 선사했고 퍼플스 회원 또한 축하공연에 모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축하공연 웰컴 드링크 한 잔으로 첫 만남에 서먹했던 분위기는 어느새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고

회원 간 조금씩 대화를 나누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 디너가 제공되었습니다.


디너는 식전 빵으로 시작해 스테이크까지 인당 20만 원의 코스요리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함으로써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테이블을 돌며 서로를 확인하고 본격적으로 한 분, 한 분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퍼플스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과 샴페인을 한 잔씩 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다 보니 첫 만남이지만 어색하지 않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 서로를 좀 더 알아가고, 또 많은 이성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퍼플스 파티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파티이지만 인원이 많다고 해서 진행에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 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최대 규모 파티인 만큼 파티를 이끄는 커플매니저와 임직원은 그만큼 더 꼼꼼하고 철저하게 파티를 준비했고 리허설을 진행해왔기에, 그리고 안정적으로 진행을 이끌어온 두 사회자가 있었기에 최대 규모 파티이지만 소규모 파티와도 같은 차분하고 매끄러운 진행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총 200여 명 되는 전 회원이 서로 얼굴을 확인하고 대화를 나눴던 프리토킹 시간 후에는 한층 편안해진 분위기 속에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회원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성형외과, 치과 이용권, 헤어·메이크업 바우처 및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었고

 호감 가는 이성의 번호를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함으로써 파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국내 유일, 일반적인 미팅 파티와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 높은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만큼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를 믿고 참가해주시는 회원분들 덕분에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지난 파티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신청 조기 마감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워하셨던 분들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희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5월 진행 예정인 '2016 퍼플스 S클래스 - 지킬앤하이드 파티' 소식입니다.



▼ 2016 퍼플스 S클래스 - 지킬앤하이드 파티 (2016. 05. 28)





의사, 법조인, 한의사, 회계사, 자산가, 전·현직 모델, 미인 대회 출신 등 능력과 미모를 두루 갖춘

전문직 남성회원과 여성회원이 참석하는 프라이빗 파티가 5월 28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라운지 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파티는 일대일 맞선이 부담스러운 남녀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매 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지난 파티는 무려 43.8% (2016년 4월-블랙데이 파티 기준) 라는 커플 탄생률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연간 1회씩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파티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퍼플스이기에 다음 진행될 5월 파티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참가 신청 및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5월 파티에 참가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은 연락 주시면 매회 파티때 마다 참석해 커플 성사될 수 있도록

전담으로 관리해주는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참가 접수와 함께 상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