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5월, 'S클래스 지킬앤하이드 파티' 개최 (청담동 라운지 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5월, 스카이라운지에서 펼쳐지는 'S 클래스 지킬앤하이드 파티'





매달 각기 다른 콥셉트로 일반 미팅 파티와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럭셔리 파티를 진행해

명품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지난 4월 '블랙데이 파티'에 이어 다가오는 5월에는 '퍼플스 S 클래스-지킬앤하이드 파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파티의 콘셉트 '퍼플스 S 클래스-지킬앤하이드 파티'에서

'퍼플스 S 클래스'란, Special의 약자를 따 'S'를 붙여 특별하고 특수한 '클래스가 다른 사람'이 참석한다는 것을 뜻하고

'지킬앤하이드'는 한 공간에서 두가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 붙여진 타이틀 입니다.


즉, 의사와 법조인, 회계사, 명문대 출신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미인대회 출인, 전 아나운서, 모델 등

클래스가 다른 특별한 회원들이 참석하고 차분한 분위기 신나는 클럽 파티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다는 것입니다.







'퍼플스 S 클래스 지킬앤하이드 파티'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며

차분하고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1부를 시작했다면

2부에는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클럽 파티 분위기로 전환시킬 예정입니다.







이렇게 클럽 파티 분위기가 가능한 것은 이번 5월 파티 장소가

럭셔리 위스키 바의 스카이라운지로, 노을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디너를 즐기고,

도심 속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바라보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번 파티에 참석하는 회원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 가수 싸이 결혼식 촬영을 전담한 연예인 이용 스튜디오 촬영권,

톱스타가 이용하는 곳으로 유명한 라뷰티코아 청담베네타워점 헤어&메이크업권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오라클 피부과 코스메틱 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까지 전달 될 예정입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파티는 일대일 맞선이 부담스러운 남녀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매 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지난 파티는 무려 43.8% (2016년 4월-블랙데이 파티 기준) 라는 커플 탄생률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연간 1회씩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파티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퍼플스이기에 이번 5월 파티에도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참가 신청 및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티가 진행될 럭셔리 라운지 바는 누구나 출입이 가능하지 않은, 오직 VVIP 회원만이 출입 가능한 프라이빗한 공간이기에 이번 5월 파티에 참석하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여기에 명품 인연까지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더더욱 잊지 못할 시간으로 기억 되겠죠.

당신의 인연, 퍼플스가 찾아드리라 자신있게 약속드립니다.



5월 파티에 참가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매회 파티때 마다 참석해 만족도 높은 파티가 될 수 있도록

전담으로 관리해주는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참가 접수와 함께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PURPLES 'S' CLASS JEKYLL AND HYDE PARTY

 일  시

  2016. 05. 28 (토) 18:00~21:00

 장  소 

 청담동 소재 라운지 바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

 참가 대상

 퍼플스 준회원 50명 (남 25명 / 여 25명)

비회원도 참가 가능하니 상담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신청 방법


 유선 신청(☎ 02-548-6050) or 온라인 신청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