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가는 길' 후원하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2016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함께 가는 길' 후원하다!





지난 4월 20일은 국민의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장애인의 재활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장애인의 날'이었습니다.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거리 곳곳에서는 기념행사가 진행되었는데, 그 중 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한 '2016 제36회 장애인의 날 - 함께 가는 길' 기념행사에 상류층 결혼을 책임지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그 현장을 함께 했습니다.


뜻깊은 행사에 후원 업체로 참여해 더욱 특별했던 2016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가는 길' 행사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21일, 어린이대공원 열린 무대(광진구 능동)에서 진행된 '2016 제36회 장애인의 날 - 함께 가는 길'은

'벽을 허물고 함께 걸어가자'라는 주제로 장애인 700여명을 초대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장애인복지일자리지원협회가 주관해 장애인들에게 문화 공연 및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사회 공동체 일원으로서 소속감을 확인함으로써 사회통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광진구 KBS 등 국내 굴지의 방송사와 기업들이 후원에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책임지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가 서울시 결혼을 책임지는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후원에 참여했습니다.


외에도 많은 기업들이 후원에 참여해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제작물을 통해 마음이 따뜻한 후원 업체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장 한쪽에서는 장애인 자립생활 향상과 소득 보장에 도움을 주고자 외식창업 체험이 한창이었습니다. 

'사랑의 짜장 차'라는 푸드트럭을 설치해 외식업에 관심 있는 장애인들이 중식 전문가와 함께 짜장면을 만들어보고

시민들에게 직접 배식도 하며 관련 직종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도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에 도움을 준 분들도 후원에만 그치지 않고 짜장면 체험행사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짜장면을 드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정까지 함께 나눴습니다.







짜장면 외에도 페리카나 치킨도 후원에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풍족하게 먹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이와 함께 장애인 고용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기업 홍보와 장애인 고용을 위한 일자리 상담인 '기업 홍보 부스', 

그리고 행사장에 방문한 장애인을 위한 치과 무료 봉사 서비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되었습니다.








행사 당일에는 오전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렸지만,

본 행사가 시작되니 행사를 축하해 주기라도 하듯 하늘이 맑아지며 거짓말처럼 비가 그쳤습니다. 


메인 행사는 퍼플스의 패밀리기업 재혼전문회사 '르매리'의 광고모델 겸 커플매니저로 활약하고 있는 KBS탤런트 김덕현씨와 2004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김소영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김덕현씨와 김소영씨는 2014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때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고,

퍼플스와도 각별한 인연이 있기에 후원사로 참여한 퍼플스도 두 진행자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고 그렇게 행사는 성공리에 막을 올렸습니다.









서울시의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책임지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 후원사로 소개되어 인사를 나누는 순간입니다.

뜻깊은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퍼플스 외에도 서울시의회의장, 광진구청장, 국회의원, 장애인복지협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희망 나눔 장애인 마술단과 배우들이 함께 꾸미는 미니 뮤지컬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뮤지컬 공연에서는 복잡하게 얽힌 사회관계 속에서 힘들게 살아가는 비장애인들을 장애인들이 격려하고 위로하며 함께 손잡고 나아간다는 내용이 담겨있어 따뜻한 스토리로 감동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또한 탤런트 전원주, 이정용, 가수 겸 탤런트 노현희씨 등 초대가수들이 나와 노래와 댄스 등 축하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축하공연에서는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장애인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고 가수들과 함께 춤을 추는 등

가수와 참가자 모두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행사 주최자의 얼굴에선 미소가 끊이질 않았습니다.

장애인과 가수들이 함께 하는 모습이 '벽을 허물고 함께 걸어가자'라는 주제가 딱 들어맞는 순간이었습니다.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가는 길'은 경품 추첨과 참가자 전원의 합창 무대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행사에 도움을 준 후원사와 봉사자들은 궂은 날씨에도

끝까지 자리를 함께해준 장애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퍼플스가 후원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다르다'라는 장애인에 대한 벽을 허물고 모두가 하나라는 인식을 가지길 바라봅니다.







장애인들과 연예인들이 함께 어울려 공연하는 모습과 장애인들이 힘겨우면서도 보람 있게 삶을 영위하는 모습은

5월 7일(토) 11시, KBS1 TV '사랑의 가족'을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퍼플스가 후원한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 가지고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6 제36회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가는 길' 행사에 기꺼이 후원을 결정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는 대한민국 1% 최고의 명문가를 잇는 미다스 손으로 대중은 물론, 특히 상류층 결혼을 책임져 오는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나 단체에 기부와 후원 활동을 함께 펼쳐오고 있습니다. 


퍼플스 회원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상류층이라고 해서 가진 것을 과신하고 드러내기보다는 함께 나누는 기쁨을 알고 그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몸과 마음이 엘리트적인 분들입니다. 


외적 기준과 더불어 나누는 기부를 통해 함께 행복을 누릴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진정한 '상류층'과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은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1:1 무료 상담 받아보시고 좋은 배우자 만나서 함께 나누는 행복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을 책임지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나눔이 있는 훈훈한 소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전해드릴 예정이니 자주 방문하셔서 따뜻한 정보, 소식 얻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