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맞선 성공 팁 ②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성혼을 위한 맞선 성공 노하우 ②






맞선은 결혼을 전제로 하는 만남이기에 신중하게 임해야 하고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최대한 갖춰야 맞선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지난 1편에서는 성공적인 맞선을 위해 만남 전부터 만났을 때 까지의 팁을 전해드렸다면 오늘 2편에는 맞선 시의 태도에서부터 대화 시 매너 등의 팁을 전해드려 에프터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솔로' 생활을 청산하기 위해 두근두근 떨리는 맞선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개하는 성혼을 위한 맞선 성공 팁, 그 두 번째 이야기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PEXELS>

  

 


6. 만남중의 태도


미소 띤 얼굴만큼 아름다운 표정은 없습니다가끔은 상대의 대화에 박장대소하는 여유 있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상대편이 마음에 든다고 당일 지나치게 적극적인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 자칫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미팅 피드백을 통해서 말씀해 주시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 입니다. 


맞선 자리에 본인 이외의 사람이 동석해서는 안됩니다. (부모님친구 등) 


 혹시 미팅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끝까지 매너를 지킵니다.

상대를 무시하거나 다른 곳만 쳐다 보거나 자리를 일찍 뜨는(최소 1시간의 티타임 배려무례한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다음 매칭때 불이익을 당하실 수도 있습니다. 




<출처 : PEXELS>




7. 대화시의 매너


 3초의 스캔으로 상대를 판단하려 하지 않습니다상대의 외모경제력지식 등에 직접적부정적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


 취미나 여행 등 공감대를 형성할 만한 이야기로 대화를 시작합니다정치종교지역성차별 등의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언사첫 만남에서 술 좌석 및 교외 등으로 나가자는 제안신체 접촉선물 등의 물질적인 요구를 해서는 안됩니다.

만에 하나 상대편이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단호하게 거절하세요. 




<출처 : PEXELS>




8. 대화 시 피해야 할 내용들


 휴대전화는 가급적 진동 또는 묵음통화도 맞선 이후에 하여야 합니다우선은 상대에게 집중합시다.

현재 바로 앞에 있는 상대가 중요한 법상대방 앞에서 울리는 전화기를 받으면 상대방은 자신보다 전화에 더 집중한다고 여길 수 있습니다.

전화가 울린다고 하더라도 '나중의 통화'를 기약합시다. 


 과거는 과거일 뿐실토하지 말아야 합니다과거의 연인 이야기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위한 자리인 만큼나아가 결혼을 위한 중요한 자리인 만큼 진취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이야기를 나누어야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입 후 생긴 일들은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가입비는 얼마이고몇 번을 미팅하고,

누구를 만났는지 등 결혼정보회사와 관련된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 만남 후의 예절


 상대편에게 호감을 느꼈다면집에 바래다 준다거나 만나서 즐거웠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애프터 신청은 맞선 다음날 피드백 후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부탁하는 게 좋습니다. 


 상대편이 원치 않는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특히 밤 늦은 시간에는 절대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인연이 아니라 생각하고 쿨~~하게 접습니다. 




<출처 : PIXABAY>




10. 퍼플스 노하우!


 미팅은 한달에 한번 정도의 미팅이 성혼까지 가는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나이가 들었다고 너무 자주 미팅을 하게 되면 상대편의 장점이 보이질 않고 단점만 보이며오늘 이사람 아니라도 다른 사람 만나면 된다는 생각으로 사람을 정확하게 판단하지 못합니다. 


 성혼으로 가는 시간을 단축 시키려면상대편을 최소 두 번 이상 만나보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팅 시 나의 진심을 먼저 주면 상대편도 나에게 진심을 주게 되어 있습니다.

가식적인 태도나 만남보단 나의 진심을 보여 주시면 성혼으로 가는 길이 보이실 겁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전해드린 성혼을 위한 맞선 성공 팁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지난 편 보러가기>


퍼플스가 공개하는 성혼을 위한 맞선 성공 팁  ①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