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 2016년 5월 파티 추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지난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속으로!





퍼플스는 매달 청담동 소재 프라이빗 한 Bar나 레스토랑에서 명품 엘리트 회원을 만날 수 있는 비공개 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같은 파티라 할지라도 진행하는 파티마다 다른 콘셉트를 부여해 또다시 참여하는 회원에게도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어 참여 경험이 있는 회원도 재 참여 문의가 늘어나고 있기에 파티를 준비하는 퍼플스도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매번 파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결혼하기 좋은 계절 5월이 다가오는 만큼 한 번에 많은 이성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퍼플스 파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퍼플스 파티에 대한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시간을 특별히 마련해 '2013~2014년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 지난 시간에 전해드렸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국내 결혼정보업체 통틀어 최대 규모 파티를 자랑하는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2015년 12월 12일,

2014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2년 연속으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선택한 이유로는 대한민국 상위 1% 고급 예식이 가능한 공간이기도 하고 실제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성혼이 성사되었을 때 회원분들이 화촉을 올리는 장소로 선호하는 공간이기에 2년 연속 같은 장소에서 파티를 진행한 것입니다.







파티에는 퍼플스 회원 남녀 100쌍, 총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특히 명품 회원이 많이 가입되어 있는 퍼플스 답게 의사, 법조인, 한의사, 회계사,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전 아나운서 등인성과 능력, 외모 등 엘리트 자격을 두루 갖춘 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파티 사회는 조.우.종 아나운서와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메인 스타, KBS 14기 탤런트 김덕현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미 두 사람은 2013~2014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경험이 있기에 이번 파티도 역시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진행을 이끌어 왔습니다.








4중주 '로즈골드 콰르텟' 공연팀과 여성 4인조 팝페라 그룹 '클라라' 파티에 참석한 회원분들을 환영하는 축하공연을 선사했습니다.

우리 귀에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보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고 퍼플스 회원 또한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본격적인 파티 시작을 알렸고, 웰컴 드링크 한 잔으로 한층 부드러워진 분위기 속에 그랜드 하얏트의 특별 시즌 메뉴인 크리스마스 코스요리가 제공되었습니다. 디너는 식전 빵부터 게살 요리, 스테이크 등 인당 15만 원의 코스요리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했습니다.


와인과 곁들이다 보니 첫 만남에 서먹했던 분위기는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고 회원 간 자연스레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로테이션 프리토킹으로 대화를 나누며 서로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사회자의 안내에 따라 원활한 로테이션이 진행되었고, 무엇보다 각각의 테이블마다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투입되어 진행을 함께 돕는 동시에 회원의 불편한 사항이나 요청사항을 즉각 반영해 만족도 높은 파티가 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파티의 마무리는 남성은 정장과 보타이여성은 드레스 또는 원피스였던 드레스 코드를 잘 소화해낸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시간으로 주어졌습니다.

수줍은 인사부터 당당한 워킹까지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수상자 뿐만 아니라 무대를 빛내준 모든 여성 회원에게는 하얏트호텔 뷔페 식사권과 50만 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 유명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 등 다채로운 상품이 전달되었습니다.


끝으로 호감 가는 이성의 번호를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함으로써 파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국내 유일, 일반적인 미팅 파티와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 높은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만큼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를 믿고 참가해주시는 회원분들 덕분에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지난 파티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신청 조기 마감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워하셨던 분들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희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5월 진행 예정인 '2016 퍼플스 S클래스 - 지킬앤하이드 파티' 소식입니다.




▼ 2016 퍼플스 S클래스 - 지킬앤하이드 파티 (2016. 05. 28)





의사, 법조인, 한의사, 회계사, 자산가, 전·현직 모델, 미인 대회 출신 등 능력과 미모를 두루 갖춘

전문직 남성회원과 여성회원이 참석하는 프라이빗 파티가 5월 28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라운지 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파티는 일대일 맞선이 부담스러운 남녀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매 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지난 파티는 무려 43.8% (2016년 4월-블랙데이 파티 기준) 라는 커플 탄생률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연간 1회씩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파티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퍼플스이기에 다음 진행될 5월 파티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참가 신청 및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5월 파티에 참가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은 연락 주시면 매회 파티때 마다 참석해 커플 성사될 수 있도록

전담으로 관리해주는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참가 접수와 함께 상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