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2013 럭셔리 파티 회상, 2016 파티 개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지난 '2013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속으로!






결혼하고 싶어지는 계절, 5월이 다가오는 만큼 퍼플스 '파티'에 대한 문의가 특히 쇄도하고 있어 퍼플스 파티에 대한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시간을 특별히 마련해 보았습니다.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최초로 전문직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로 첫 시작을 알렸던

'2013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그 현장을 떠올려보려 합니다.







2013년 12월 14일,

유명 배우들이 화촉을 올리는 곳으로 유명한 소셜베뉴 the 라움에서 '2013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2013년 파티에는 퍼플스 정회원과 준회원, 전문직, 가업승계자, 전문 CEO, 재력가, 미스코리아,

미스유니버시티, 탤런트, 미인대회 출신 등 총 200여 명의 회원분들이 참석했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도와줄 사회자로는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과 교양을 넘나드는 조.우.종 아나운서가 함께해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진행을 책임지며 파티를 안정적으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또한 퍼플스의 패밀리기업인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광고 모델 겸 대표 커플매니저로,

사랑과 전쟁을 겪은 이들에게 제2의 인생을 찾아드리고 있는 KBS탤런트 김덕현씨와 배우 유지연씨가 함께 참석해 무대를 빛내주었습니다.








럭셔리 파티인 만큼 축하공연 또한 럭셔리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오페라 가수가 나와 독창을 하기 시작했고, 뒤를 이어 서서히 걸어 나오며 컬래버레이션을 펼쳐준 남성 소프라노.

듀엣으로 오페라의 유령 OST를 부르자 첫 만남으로 다소 어수선했던 분위기는 점차 차분해지기 시작했고

퍼플스 회원 모두 집중하며 축하공연을 관람해 주었습니다.

마치 한편의 미니 뮤지컬을 보는 듯했습니다.








뒤를 이어 한국 전통악기로 팝송을 연주하는 축하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앞서 듀엣 공연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면, 전통 악기 팀은 우리 귀에 익숙한 신나는 곡으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켰습니다.

팝송을 한국 악기로 연주하니 이색적이면서도 신나는 무대였고

퍼플스 회원 또한 자연스럽게 박수치며 마지막 축하 공연에 집중해 관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첫 만남으로 서먹서먹했던 분위기는 축하공연 웰컴 드링크 한 잔으로 서서히 풀리기 시작했고

본격적인 디너를 앞두고서는 회원 모두가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디너는 인당 20만원 코스요리로 제공되었습니다.

식전 빵으로 간단히 시작해 수프, 해산물 요리, 스테이크 등을 와인과 곁들여 같은 테이블에 앉은 회원 간에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함으로써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속 대화가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식사 후에는 로테이션으로 테이블을 돌며 서로를 확인하고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코스요리와 함께 와인 한잔하며 같은 테이블 회원과 이미 대화를 나눴던 경험이 있어서 그럴까요?

첫 만남이지만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프리토킹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의 모습은 사뭇 진지하지만, 딱딱하지 않고 편안해 보였습니다.









회원 간의 프리토킹 시간 후, 한층 부드러워진 분위기 속에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벤츠 시승권, 성형외과 및 피부과 상품권, 헤어 메이크업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전달되었고 호감을 가졌던 이성의 번호를 기재해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함으로써 파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국내 유일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만큼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를 믿고 참가 해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2013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 2013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지난 파티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신청 조기 마감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워하셨던 분들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희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5월 진행 예정인 '2016 퍼플스 S클래스 - 지킬앤하이드 파티' 소식입니다.




▼ 2016 퍼플스 S클래스 - 지킬앤하이드 파티 (2016. 05. 28)






의사, 법조인, 한의사, 회계사, 자산가, 전·현직 모델, 미인 대회 출신 등 능력과 미모를 두루 갖춘

전문직 남성회원과 여성회원이 참석하는 프라이빗 파티가 5월 28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라운지 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파티는 일대일 맞선이 부담스러운 남녀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매 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지난 파티는 무려 43.8% (2016년 4월-블랙데이 파티 기준) 라는 커플 탄생률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유일하게 연간 1회씩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파티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퍼플스이기에 다음 진행될 5월 파티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참가 신청 및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5월 파티에 참가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연락 주시면 매회 파티때 마다 참석해 커플 성사될 수 있도록

전담으로 관리해주는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참가 접수와 함께 상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