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석 연휴에 가입하고 상품 GET!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석 연휴에 가입하고 상품 GET!




추석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소비자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추석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받을 미혼남녀, 자녀결혼으로 걱정하고 계신 부모님들을 위해 2018 해피 추석 선물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결혼정보회사에 가입 의사가 있으시다면,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하여 무료상담도 받고 상품도 가져가 보시길 바랍니다.





2018 해피 추석 선물 이벤트를 소개하기 전, 이번 추석 연휴를 살펴보면 주말인 9월 22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26일, 대체휴일까지 무려 5일 동안 주어지며, 퍼플스 서울 본사 역시 22일부터 26일까지 상담 센터를 정상 운영합니다.  그럼, 어떤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첫 번째 선물

추석 연휴( 22일 ~ 26일)에 방문 무료상담만 받으셔도 정관장 홍삼 스틱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상담이 끝나는 즉시 지급됩니다. 참고로, 정관장 홍삼 스틱은 선착순 증정되어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있으니, 추석 연휴에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하셔서 퍼플스가 준비한 선물들을 알차게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선물♥

추석 연휴에 방문하여 퍼플시에 가입할 시, 12월에 개최 예정인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미팅파티인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참가권을 증정합니다. 남녀 각각 100명, 총 200명이 참가하며, 2013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벌써 6회째를 바라보고 있으며 매년 파티에서 만난 미혼남녀들의 교제 소식과 결혼 소식이 들리는 등 실제 성혼 커플의 탄생지라고 불리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입니다.





이벤트 신청에 앞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관해 설명해 드리자면, 의사, 검사,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과 전(前) 대통령, 국무총리, 재계 인사, 재벌 총수, 대기업 CEO들의 자녀 등 VIP 고객들을 타깃으로 운영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설립 이후 18년간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켰으며, 철저한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을 중심으로 1:1 커플 매칭제를 비롯한 매월 프라이빗 파티와 이벤트 등의 다양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2018 해피 추석 선물 이벤트를 위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추석 연휴 (9월 22일 ~26일) 기간 동안 정상 운영되며,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1:1 무료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퍼플스 커플매니저의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본 이벤트는 서울 본사에 한해서 진행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싱글 남녀들을 위한 무료 연극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