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단체미팅 어때요? 그것도 특급호텔에서 VIP 코스요리와 함께

단체미팅 어때요? 그것도 특급호텔에서 VIP 코스요리와 함께



한차례 태풍과 비가 지나가니 언제 폭염이 있었냐는 듯이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이렇게 점점 가을이 오고 있는데요. 유독 외로운 계절인 가을, 서늘한 가을바람이 유독 옆구리를 시리게 한다면 퍼플스가 준비한 단체미팅에 참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것도 특급호텔에서 VIP 코스요리와 함께!!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매달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9월을 맞이하여 가을을 컨셉으로 한 미팅파티를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단체미팅파티는 <AUTUMN IN LOVE - DOCTOR PARTY> 로써, 남성 참가자의 경우 성형외과 의사, 피부과 의사, 내과의사 등 다양한 의사회원이 참가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파티입니다.





'AUTUMN IN LOVE - DOCTOR PARTY'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단체미팅 파티는 9월 15일 토요일, 서울 소재 특급호텔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남성 참가자의 경우 퍼플스 회원 중 서울대 의과대학 출신의 치과 전문의 2명, 성형외과 전문의, 정형외과 전문의 3명 등 총 6명이 확정되었고 현재 의사결혼 희망하는 여성들의 참가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퍼플스 단체미팅 파티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 드리자면, 파티가 시작되고 특급호텔 메인셰프가 준비한 최고급 VIP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파티에 참석한 이성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 후, 어색함을 풀어줄 경품 추첨 이벤트와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지고 단체미팅 파티의 꽃이라 불리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지는데, 이 시간을 통해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자신과 마음이 맞는 분을 찾게 됩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이번 파티를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청담동에 서울 본사가 있으며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를 설립하여 전국적으로 운영 중인 결혼정보회사입니다. 특히, 퍼플스는 VIP 성혼을 전문으로 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로써, 의사, 변호사. 가업승계자. 전문 CEO 등 전문직 회원과 자산가 회원이 다수 활동하고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철저한 신원인증과 진행과정과 성혼 시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기 때문에 사생활에 민감한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방송 연예계 분들까지도 퍼플스를 찾아주시곤 합니다.





파티의 품격이 다른 퍼플스의 단체미팅 파티<AUTUMN IN LOVE - DOCTOR PARTY> ! 이번에 탄생할 커플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단체미팅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1588-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