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18년 동안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상류층 성혼을 이뤄온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10월 말, 대전 상담 센터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현재까지 서울 본사와 부산지사를 중심으로 수준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최근 행정수도가 세종으로 옮겨지면서 서울과 부산뿐만 아니라 대전과 세종, 충청권 거주 중인 미혼남녀들의 중매결혼 상담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여 충청권 회원들의 니즈를 보다 충족시키기 위해 대전결혼정보회사 오픈을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는데, 결혼상담이 필요하거나 수준 높은 대전결혼정보회사를 찾고계셨던 분들은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  ~ 10월 21일까지이며, 결혼을 희망하는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 이혼 후 재혼을 원하는 돌싱, 또한 자녀의 결혼이 고민이신 부모님들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차량용 미니 가습기가 증정 (선착순 50명) 되며, 가입비 20% 할인미팅 횟수 업그레이드 등 파격적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직, 공무원 가입자에게는 특별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여 상품과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