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벌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18 세계 프로 모델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다

재벌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18 세계 프로 모델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다



재벌결혼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한중 패션 문화 교류 축제인 ‘2018 세계 프로 모델대회 심사위원으로 초청되어 대회 심사와 더불어 시상을 하기 위해 자리를 빛내고 왔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2018 세계 프로 모델 대회' 행사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펴봤다면 이번 시간에는 본격적인 대회 진행과 행사장을 화려하게 빛낸 모델들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그럼 '2018 세계 프로 모델대회', 그 두 번째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퍼플스 김현중 대표'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이자 시상자로 나선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대한민국 연예 대상 상임위원으로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을 한 인물로 현재 재벌결혼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매해 수많은 재벌결혼을 성사시키며 VVIP 회원을 타겟으로 품격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대회가 진행되기 전 공연팀의 신나는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대회장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올린 열정적인 무대였습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대회 진행뿐만 아니라 한기범 희망 나눔 재단과 함께 대회에 참가한 중국 어린이들의 모금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기부 행사도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영광스러운 수상자에게 돌아갈 트로피와 상장들



  




오늘 대회는 키즈모델과 성인 모델 부문으로 나누어져 심사를 진행하였는데 1부에서는 키즈모델 부문 심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심사에 오른 모델들은 예선 진출자인 만큼 성인 모델 못지않게 출중한 워킹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진지하게 심사중인 퍼플스 김현중 대표와 배우 박민경님'



  



한국과 중국 본선 진출자 약 80명의 키즈모델 심사가 이루어졌고, 2018 세계 프로 모델 대회는 한중 패션 문화 교류 축제이기도 한 만큼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였습니다.





2부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성인 모델들의 심사가 이루어졌는데요. 





본선에 진출한 중국 모델들입니다. 중국 전통의상을 모티브로 한 듯한 화려한 의상과 함께 여유로운 포즈로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자랑스러운 본선 진출 한국 모델들'





약 100명의 본선 진출 성인 모델의 심사를 거쳐 단 몇 명만이 트로피를 거머지게 되었습니다. 재벌결혼을 위한 성혼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성인 모델 부분과 키즈모델 부분에서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미래 최고의 모델이 되길 기원한다는 덕담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트로피를 든 수상자들과 재벌결혼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기념 촬영을 끝으로 '2018 세계 프로모델 대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신 한중 모델들 모두 승승장구하길 기원하며 저희 퍼플스도 재벌결혼을 비롯하여 전·현직 모델들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바로가기 클릭 ▶미스코리아 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18 세계프로모델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