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추석 행사' 후원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추석 행사' 후원


매년 한부모가정을 위한 행사에 후원과 기부를 펼쳐오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번에는 추석을 맞이하여 열린 한부모가정 추석 행사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의 후원사로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왔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에서는 '한부모가정 추석 행사' 후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2일,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에서 한부모가정 사랑회가 주최한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추석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하여 (주)권영찬닷컴, (주)헤펙LED, (주)그린푸드존 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에 나서 더욱 풍요로운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 80여 명이 초대되어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나선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성탄의 밤, 설모임 행사, 어린이날 축제 등 한부모가정 자녀를 위한 다양한 행사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기부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는 등 실질적인 나눔과 봉사를 통해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의 ‘한부모가정의 회복탄력성’ 강연이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한부모가정 자녀들의 ‘그림 대회’, ‘보물 찾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 중간에는 제기차기 놀이가 진행되어 너도나도 즐기며 웃음이 끊이질 않았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놀이를 통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 11시부터 진행되었던 행사는 4시가 넘어서 마무리되었는데 마지막 순서로 한부모가정 사랑회 '황은숙' 회장의 추석 인사말이 이어졌고 한부모가정을 위한 추석선물이 전해졌습니다.





'한부모 가정 부모와 아이들에게 증정된 추석 선물'





한부모가정사랑회 행사는 매년 후원하는 행사지만 늘 뜻깊은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초혼과 더불어 재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한부모가정 자녀들과 부모들이 차별받지 않고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한부모 가정을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주최한 한부모가정 사랑회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 1588-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