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자녀결혼 잘 시키는 비법> 무료강연 성료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자녀결혼 잘 시키는 비법> 무료강연 성료


자녀 결혼 문제로 고민이 많으신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 잔소리가 심해지는 추석을 앞두고 <자녀결혼 잘 시키는 비법>을 주제로 혼테크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아쉽게도 강연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강연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8월 31일 금요일, 부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자녀결혼 잘 시키는 비법> 에 대한 무료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진행된 <자녀결혼 잘 시키는 비법> 특강은 부모님뿐만 아니라 미혼 싱글남녀, 이혼 후 재혼을 원하는 돌싱까지 신청이 이어져 상류층들의 결혼생활현실적인 결혼생활을 위한 조언성공적인 자녀결혼을 위해 부모님들이 갖춰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설명하는 등 참석자들이 만족할 만한 강의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오늘 행사는 kbs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 '김덕현'씨의 사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오늘의 강연자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어가고 있는 '김현중' 대표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는 18년 동안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하면서 느낀 점과 상류층들의 결혼 전략, 현실적인 결혼생활을 위한 조언, 성공적인 자녀결혼을 위해 부모님들이 갖춰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설명하는 등 참석자들이 만족할 만한 강의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최근 중매결혼 트렌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예전에는 중매로 선을 보게 되면3개월 ~5개월 안에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1년 ~2년 정도의 연애기간을 거쳐 결혼하며, 결혼정보회사에서도 최소 1년 정도 연애를 권유한다, 이렇듯 평생 반려자를 선택하는 만큼 현명한 결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결혼정보회사이다"라고 하였습니다. 





한편, 오늘의 강연자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이사로써, <KBS 여유만만>, <SBS 8시 뉴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해 결혼과 재혼에 관한 조언을 해주는 성혼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18년 동안 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하면서 재벌가, 정·재계 자녀, 전문직, 자산가 뿐만 아니라 영화배우아나운서방송인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기도 한 명실공히 대한민국 중매결혼을 이끌어 가고 있는 장본인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Q&A 시간 도중에는 실제 딸을 가진 어머니의 고민이 이루어져 즉석에서 김현중 대표의 현실적인 상담과 해결 방법에 대해 조언을 하는 등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본 강연이 끝난 뒤, 이날 사회를 맡은 KBS '사랑과 전쟁대표 배우 김덕현씨의 Q&A 시간을 통해 평소 결혼정보회사 대해 궁금했던 질문을 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질문은 강연이 시작되기 전, 입장하는 참가자들이 직접 작성해주셨으며,  주요 질문으로는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어떻게 활용되는가?”,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용이 얼마인가?” 등, 많은 질문이 채택되어 김현중 대표의 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Q&A 시간 도중에는 실제 딸을 가진 어머니의 고민이 이루어져 즉석에서 김현중 대표의 현실적인 상담과 해결 방법에 대해 조언을 하는 등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강연의 마지막 순서로 기차와 소나무'로 잘 알려진 부모님 세대의 최고 7080 가수 이규석의 미니콘서트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며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자녀 결혼 잘 시키는 비법> 혼테크 강연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날 강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전하며, 이번 강연이 자녀의 행복한 결혼을 희망하는 부모와 결혼고민을 가지고 있는 미혼남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퍼플스는 정기적으로 혼테크 강연을 개최하며 아쉽게도 이번 강연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강연을 기약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