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추석연휴 앞두고 골드미스 가입률이 급증하는 이유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석연휴 앞두고 골드미스 가입률이 급증하는 이유는?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가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연휴를 앞두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는 골드미스 발길이 이어지면서 퍼플스의 가입률 또한 급증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왔습니다.


최근에는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하면서 결혼을 못해서 결혼정보업체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직업, 종교, 나이, 집안 환경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상대를 손쉽게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업체의 문을 두드리는 추세입니다.







저희 퍼플스는 최적의 상대를 만나길 희망하는 고객이 원하는 조건과 이상형을 파악해

평생 반려자로 적합한 배우자감을 추천해주는 매칭 시스템을 구축하여 골드미스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골드미스와 많은 VVIP들이 선택한 저희 퍼플스는 2001년 유학파 결혼정보업체로 출발하여

정재계, 명문가, 자산가, CEO, 전문직 등 막강한 회원 풀을 보유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입니다.

만남을 횟수로 제한하는 횟수제가 아닌 성혼시까지 책임지는 성혼주의를 내세워 수많은 골드미스와 VVIP 회원들의 성혼을 성사시켜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탕에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경영철학이 뒷받침되어 왔습니다.


퍼플스를 이끄는 김현중 대표는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총동창회 이사, 대한상공회의소 강남구상공회 이사,

한국 청년기업협회 부회장,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상임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바탕으로 폭넓은 상류층 인맥을 형성하고 있는 성혼 전문가입니다.


사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수많은 정재계와 명문가 집안이 최고의 배우자를 만나 성혼했지만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확고한 경영철학과 고객의 뜻에 따라 철저한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성혼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당사자와 두 집안이라는 김현중 대표의 신념 때문이었습니다.







퍼플스는 철저한 비공개 원칙을 준수하다 보니 얼굴이 알려진 유명 배우, 아나운서, 가수 등 방송인들이

퍼플스를 선택하여 비밀리에 비공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방송인들의 성혼을 성사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김현중 대표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다수의 상을 수상하여 올해에만 무려 7관왕을(2016년 9월 14일 기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골드미스의 가입률이 급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회원들 간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주선하는 품격 있는 파티를 개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퍼플스는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매달 색다른 콘셉트를 정해 진행하는 '소규모 비공개 파티'와 매년 연말 200여 명의 대규모 회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수준 높은 회원들 간의 이성과의 만남은 물론,

인맥까지 넓힐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매년 초기에 참가를 신청하는 골드미스가 있을 정도로 많은 미혼남녀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파티입니다.







다가오는 10월에는 퍼플스 남성회원 의료인 5명과 법조인 5명,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여성회원이 함께하는 가면 파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 있는 분은 퍼플스 홈페이지 방문하여 파티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상담문의 및 가입 회원이 증가함에 따라

추석 특별 상담팀을 개설하여 연휴 기간에도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 방문하시면 VVIP 회원들의 만남을 주선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니

바쁜 스케줄 탓에 상담을 받지 못 했던 골드미스라면 이번 추석 연휴를 활용하여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9.12 ~ 2016.09.30)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백' 관련 도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