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미혼남녀를 위한 9월 하이클래스 매칭파티 개최! (변리사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미혼남녀를 위한 9월 하이클래스 매칭파티 개최!


-변리사 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를 위하여

'하이클래스 매칭파티 - 변리사 편'을 9월 10일 토요에 개최합니다.


고소득 전문직인 변리사 직업군의 회원이 한자리에 모이는 9월 하이클래스 매칭파티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하이클래스 매칭파티는 고소득 전문직인 변리사 편으로 진행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남성 회원 중 변리사 직업군 10명이 참석하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퍼플스 여성 회원 10명이 함께할 예정입니다.







매년 200명의 미혼남녀 정회원이 참석하는 12월 럭셔리 파티를 참석해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퍼플스 매칭파티는 회원 규모와 수준이 상당히 우수하기로 유명합니다.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대규모 파티를 진행하는 곳인 만큼 매달 진행되는 소규모 정기 파티도 대규모 파티 못지않은

철저한 준비와 매칭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남성은 정장에 보타이,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입니다.


특히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는 지난달 '금융계 편'에서 커플이 성사된 4쌍 커플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커플 성사된 회원님들이 커플매니저에게 감사 인사와 풋풋한 사랑의 후기를 보내왔는데요.

회원님들의 동의를 얻어 그 후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짧게 마련하였습니다.


실제 커플들의 생생 후기를 통해 설레임 먼저 느껴볼 수 있고,

인연을 찾을 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고 파티에 임하면 분명 좋은 결과까지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을 하여 준비한 것입니다.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명절에 어울리는 특별한 상품을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특급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한우, 굴비, 와인 등이 포함된 추석 명품 선물세트로 준비하였으며

당일 파티 장소에서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택으로 직접 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낼 수 있도록 퍼플스가 특별히 준비한 작은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9월 하이클래스 매칭파티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

퍼플스 홈페이지의 '진행 중인 파티'란에서 신청해 주시거나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비회원에게도 참석의 기회가 주어지며, 비회원은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절차와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된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본 파티는 가족과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미혼남녀 매칭파티입니다.

품격 있는 추석 명품 선물세트와 함께 특별한 인연을 찾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소득 전문직인 변리사 만남을 원하시는 분은 이번 매칭파티 꼭 놓치지 마세요.



 (☎ 02-548-6050)






<8월 '하이클래스파티-금융계편' 커플 탄생 소식!>


지난 8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하이클래스파티-금융계편'에서는 퍼플스에 가입한 남성 회원 중

금융계 직업군 10명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퍼플스 여성 회원 10명이 참석하여 10쌍 중, 총 4쌍의 커플이 탄생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만남 이어가시길 바라며, 퍼플스가 응원하겠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8.01 ~ 2016.08.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