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예비 청담동며느리의 명절에 대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추석특집 설문조사 이벤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석특집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추석 명품 선물 세트' 증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이미 청담동며느리가 된 회원분들과 

예비 청담동며느리분들 대상으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를 토대로 필요에 따라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청담동 문화에 대한 가이드 역할을 해드리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특급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추석 명품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하셔서 '추석 명품 선물 세트' 당첨을 기대해 보시길 바랍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만큼 예비 청담동며느리들의 명절에 대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도록

명절 관련 설문조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추석을 맞아 예비 청담동며느리들의 명절에 대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설문기간 : 2016.08.25(목) ~ 2016.09.11(일)




<사진 : 문화재청>




명절에는 조상을 숭배하는 의례로 제사를 지냅니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은 명절 제사를 간소하게 지내기도 하지만 조상을 잘 숭배하는 상류층은 명절에 지내는 제사상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여 특히 더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만약 내가 청담동며느리가 된다면, 명절 제사와 기제사 포함하여 1년에 총 몇 차례의 제사를 감당할 수 있나요?


3회 이하부터 일반적인 재벌가가 지내는 5회~10회 이상, 10회~ 15회 이상, 20회 이상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사진 : 구미제사음식>




명절에는 차례 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대표적인 재벌가의 현대家 청담동며느리는 제사가 있는 기간에는 시댁 부엌에서 산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제사 음식을 공들여 준비합니다.

이랜드家 청담동며느리 최정윤은 제사 한 번 지낼 때마다 한 명의 며느리당 20인분의 제사 음식을 준비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존경하는 조상님께 바치는 차례 음식은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요?


차례상 대행 등으로 음식을 구입하여 지낼 것인지? 손수 요리하여 준비할 것인지?

상황에 따라 시댁 풍습에 따를 것인지? 등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사진 : 아이니웨딩>




명절은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연휴이지만, 한편으로는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청담동며느리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명절이 부담스러울 때는 어떤 상황일 때 그럴까요?


명문 학교에 대하여 친척 아이들과 자녀 교육을 비교할 때,

경영권 등으로 집안 간의 갈등이 생겼을 때,

시댁 식구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가 어색할 때,

대가족인 만큼 상차림에 대한 육체적 노동이 걱정될 때 등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명절에는 상차림 비용부터 조카 용돈, 손님 접대 등으로 나가야 할 지출 금액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가 부모님댁에 명절 인사를 갈 때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추석 선물을 준비하곤 합니다.


마지막 질문으로는 양가 부모님께 드리는 명절 선물의 지출 금액을 묻습니다.


100만원 이하부터 500만원 이상까지 청담동며느리의 평균 지출 금액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당신의 솔직한 의견을 설문조사를 통해 들려주세요.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8.25(목) ~ 2016.09.11(일)



설문조사 참여 후퍼플스 홈페이지에 간단한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