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드라마 속 재벌가결혼 준비하는 '청담동며느리', 실제로 가능한 인물일까?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드라마 속 재벌가결혼 준비하는 '청담동며느리', 실제로 가능한 인물일까?




많은 대중들은 상류층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드라마나 영화 속에 등장하는 재벌가결혼과 청담동며느리 캐릭터를 통해

짐작할 뿐 실제로 그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전혀 알지 못 합니다.

상류층은 어떤 방식으로 생활하는지, 드라마 속 재벌가결혼에 성공한 청담동며느리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조차 알아볼 길이 없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결혼정보업체로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주말드라마의 청담동며느리의 캐릭터를 짚어보고 실제로도 가능한 인물인지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 PIXABAY>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속에 재벌가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청담동며느리로 눈길을 끄는 인물이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극중 아나운서 최지연으로, 애인 강태양의 희생적인 헌신으로 방송국 아나운서로 입사하지만

 상류층 재벌 2세인 민효상의 눈에 들어 태양을 배신하고 효상과 재벌가결혼을 준비하는 인물입니다.


드라마 속 청담동며느리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극중 최지연은 과연 현실 속에서도 가능한 인물일까요?




<출처 - PIXABAY>




드라마 속에서는 재벌가의 청담동며느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악녀 캐릭터에 투영해 전개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스펙과 미모를 가꾸어 결혼 등급을 높이려는 여성들의 모습을 우리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재벌가결혼을 하기 위해 재벌가가 선호하는 며느리감의 직업으로 자신의 직업을 선택하기도 하고 

연애 상대와 별도로 가정환경, 직업, 학벌 등을 따져 연애 중에 이상적인 결혼 상대와 별도의 만남을 가지기도 합니다.




<출처 - PIXABAY>




하지만 이러한 재벌가며느리가 되기 위한 드라마 속 인물의 모습들은 일상적인 경우는 아닙니다.

다만, 자신을 가꾸고 발전시켜 원하는 조건의 배우자상을 만나려고 노력하는 경우는 분명 존재합니다.

꼭 드라마에 비유하기보다는 자신과 수준이 맞거나 그 이상인 집안과 결혼을 꿈꾸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벌가며느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출처 - PEXELS>




화려한 모습에 무조건 재벌가며느리가 되는 것을 꿈꾸기만 한다면 현실로 이어질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외모보다는 내면을 먼저 가꾸고, 이상형을 설계할 때에도 어떤 가치관을 지닌 이성을 원하는지 내면까지 꼼꼼히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그런 후, 수많은 상류층 결혼을 성사시켜 온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에게

맞춤 매칭을 의뢰하면 자신이 원하는 결혼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PIXABAY>




지금까지 드라마 속 청담동며느리의 캐릭터를 짚어보고 실제로 가능한 인물인지 전해드렸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러한 상류층 문화에 대해 전해드릴 수 있는 것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두터운 회원 층을 보유하여 성혼주의를 중심으로

수많은 재벌가결혼을 성사시키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상류층뿐 아니라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 다수의 연예인 회원까지 보유하고 있는 퍼플스.

당신의 품격 있는 만남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 맡겨보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9.12 ~ 2016.09.30)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백' 관련 도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