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품격이 다른 맞선 서비스 진행하는 명품 브랜드 '퍼플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품격이 다른 맞선 서비스 진행하는 명품 브랜드 '퍼플스'







지난 7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영화배우들에게 맞선 서비스 공로를 인정받아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스타상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한 시상식으로,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활약한 배우와 감독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입니다.


이러한 뜻깊은 행사에서 방송인들에게 인정받게 되어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 '스타포커스'에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배우, 감독 등 유명 방송인들의 인터뷰 속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

인터뷰 내용을 공유하여 맞선과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준비하는 미혼남녀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매거진 '스타포커스  9~10월 호' / 퍼플스 김현중 대표 인터뷰 中 발췌> 




젊은 세대에게 곤혹스러운 질문은 바로 '결혼'에 관련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칫 잘못 꺼냈다가 '불편한 어른'으로 찍히기 십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젊은 세대의 결혼에 대한 고민을 제대로 짚어보고,

결혼을 방황하는 청춘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전해드리겠습니다.




Q. 최근엔 결혼 문화가 많이 달라져서 퍼플스처럼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발길이 늘어나고 있지요?

예전에는 연애결혼을 많이 했는데 사회가 발전하면서 중매결혼으로 넘어가고 있어요.

젊었을 때부터 사회생활을 하니까 개인 시간을 내기 어려워졌죠. 이런 특성 때문에 누군가와 어울려서 만나기 힘든 거예요.

 그래서 중매결혼을 선호하고 있어요. 특히 자신과 맞는 집안과 결혼하고 싶은 사람일수록 중매결혼을 원해요.

그래서 저희 퍼플스처럼 결혼정보회사에 문을 두드리는 젊은 세대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Q. 결혼정보회사에 관한 선입견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아예 없진 않을 것입니다. 2001년 처음 퍼플스가 세상에 나왔을 때 '결혼정보회사' 개념이 생소한 시절이 있었죠.

지금은 자신을 상품화시킨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런데 반대로 생각하면, 누구나 더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원하잖아요.

그리고 좋은 조건을 가진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곳이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자신과 수준이 맞아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결혼정보회사는 자신이 원하는 조건을 가진 사람을 많이 만나는 기회를 보장합니다.




Q. 그렇다면 중매결혼이긴 하지만 고객(결혼 당사자)의 선택이 가장 중요하겠군요.

마치 옛날처럼 부모님들끼리 몇 번 만나서 결혼하는 그런 중매 문화가 아닙니다.

퍼플스의 소개로 만났어도 연애를 거쳐 결혼하죠. 몇 번 만난 후 바로 결혼하는 구조가 아닙니다.

저희는 꼭 연애를 권장해요. 최소한 6개월에서 1년 정도 상대방을 겪고 결혼하는 것이 맞죠.

상대방의 장단점을 충분히 파악해야 행복한 결혼생활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Q. 최근 전문직 고객도 증가했다고 들었습니다.

최근 퍼플스는 정·재계 외에도 전문직 성혼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요.

공부하고 유학을 다녀와 전문분야에 성공하면 혼기를 놓칠 수 있죠.

뒤늦게 결혼 상대를 찾으려니 쉽지 않아 퍼플스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Q. 퍼플스의 성혼 전략이 궁금합니다.

퍼플스를 통해 결혼한 부부만 수천 쌍이 될 겁니다. 저희를 통해 결혼하는 과정은 대부분 비슷해요.

결혼을 못 해서 결혼정보회사 문을 두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퍼플스는 직업, 종교, 나이, 집안 환경에 따라 고객을 관리하고 있어요.


또한 결혼은 집안과 집안의 결합이라 회원 정보를 비공개로 관리하고 있는데,

결혼에 성공한 고객 여러분 중에는 "유학 시절에 만났다"고 말씀하시기도 해요. 그만큼 고객의 정보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어요.

퍼플스를 찾아 주시면 더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Q. 결혼 문제로 고민이 많은 연예인도 찾아온다고 들었어요.

퍼플스에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이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어요.

정·재계 자녀와 전문직, 방송인까지 아울러 중매 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송인이라서 정보 보안이 철저한 퍼플스를 찾는 것 같아요.

많은 연예인이 저를 통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려 보람을 느낍니다.




Q.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기업인상을 받으셨어요.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 독자 여러분께 소감을 전해주세요.

많은 방송인의 결혼을 성사시킨 저에게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주셔서 영광입니다.

한국 영화 발전을 위해 조그만 힘이라도 보태고 싶습니다.

또한 영화배우들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리드하는 결혼정보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많은 방송인의 결혼을 성사시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고,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에 이름을 올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지금까지 올해로 16년째 '성혼주의'를 추구하며 외길을 걸어오고 있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인터뷰 일부를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퍼플스 김현중 대표 인터뷰를 통해 퍼플스에 대해 더 알아가고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봅니다.


저희 퍼플스는 앞으로도 배우, 아나운서, 방송인 등을 포함하여 VVIP 고객들의 맞선을 주선하여

고객님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리드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 '스타포커스' 인터뷰 전문 보러가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특별 상담 팀을 개설하여 맞선 상담을 진행합니다.

추석 연휴가 결코 반갑지만은 않은 미혼남녀라면, 결혼과 맞선 압박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10~15년 경력의 업계 최고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결혼 고민 상담 받아보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9.12 ~ 2016.09.30)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백' 관련 도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