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의 연애사를 퍼플스에게 고백해 주세요! <9월 설문조사 이벤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9월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Special Event!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백' 관련 도서 증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이미 청담동며느리가 된 회원 분들과 

골드미스를 대상으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를 토대로 필요에 따라 골드미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청담동 문화에 대한 가이드 역할을 해드리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골드미스에게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독서의 달'을 맞아 '고백' 관련 도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친구와 함께 참여하셔서 상품 당첨을 기대해 보시길 바랍니다.







9월 17일은 사랑하는 그와 그녀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백데이'입니다.

'고백'은 남녀가 프로포즈 할 때 주로 쓰는 단어이지만 남녀 사이가 아닌, 속 마음을 사실대로 털어놓을 때 쓰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고백데이를 맞이하여 골드미스의 속 마음을 들어볼 수 있도록 연애 관련 설문조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골드미스분들의 연애사를 퍼플스에게 고백해 주세요! ♥


설문기간 : 2016.09.12(월) ~ 2016.09.30(금)




<출처 : PIXABAY>




결혼은 배우자의 직업에 따라 결혼 생활이 행복의 길이 될 수도, 또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배우자의 직업에 따라 청담동며느리와 사모님으로 불릴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골드미스들이 배우자의 조건을 중요하게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결혼하고 싶은 상대방의 직업은 어느 분야이기를 희망하나요?


기업 고위 임원(CEO), 대기업 종사자, 공공기관 종사자, 금융계 종사자, 전문직 종사자 등의 보기가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요즘은 시대가 변하면서 맞선을 보더라도 연애기간을 통해 서로를 충분히 알아본 후, 결혼식을 올리곤 합니다.

맞선을 보고 연애기간 없이 결혼을 서두르는 것은 이제 옛말일 뿐이죠.

연애기간이 짧으면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많아 풋풋한 감정을 느낄 수 있고,

연애기간이 길면 서로에게 이미 익숙해져 편안한 감정으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결혼하기 전, 연애기간은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1년 이하, 1~3년 사이, 3년~4년 사이,

 '이상적인 조건을 가졌다면 기간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라는 의견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이성을 만나는데 있어 '연애 상대'와 '결혼 상대'가 다르다는 말이 있습니다.

조건을 따지지 않고 오직 '사랑'의 감정으로 이성을 만나는 연애 때와는 달리 결혼은 현실을 반영하여 모든 조건을 신중히 따져 만나기도 합니다.


당신은 이성을 만나는데 있어 '연애 상대'와 '결혼 상대'가 다르다는 말에 공감하나요?


공감한다는 의견과 '사랑으로 모든 부분을 극복해 나갈 수 있다'라는 공감하지 않는다는 의견 등이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결혼 상대'라는 것은 가정환경, 직업, 학벌 등 모든 부분에서 이상적인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 상대를 만나기 또한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만약 연애 중에 이상적인 결혼 상대자가 나타났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연애 중 이상적인 결혼 상대자가 나타나 따로 만남을 가져본 경험이 있나요?


'현 이성에게는 미안하지만 따로 만나본 적 있다', '만나본 적은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만나볼 생각은 있다',

'동시에 만날 생각은 없다' 등의 현실적인 보기가 주어집니다.


익명으로 진행되는 설문조사이니 골드미스분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 주세요.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9.12(월) ~ 2016.09.30(금)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