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클래식 공연과 만나는 컬쳐 파티 개최! 상류층 결혼등급표에 맞는 회원 참석 예정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클래식 공연과 만나는 컬쳐 파티 개최!


(상류층 결혼등급표에 맞는 회원 참석 예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문화 공연과 함께하는 'S클래스 컬처 파티 with 클래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7월 23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퍼플스 결혼등급표에 맞는 엘리트 회원이

참석함에 따라 벌써부터 명품 커플 탄생이 기대되는 파티입니다  


청담동며느리 탄생의 근원지인 퍼플스 정기파티 'S클래스 컬처 파티 with 클래식'!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S클래스 컬처 파티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씩 총 30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하이클래스 문화를 선도하는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명품 파티답게 일부 남성 회원은 결혼등급표에 맞춰

명문가, 자산가, CEO, 대기업 종사자, 전문직(의사, 판검사 등) 등의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퍼플스 정회원들로 꾸려질 예정입니다. 


이번 파티는 하이클래스 문화를 즐기는 퍼플스 회원들을 위해 클래식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컬쳐 파티로 기획해 보았습니다.

퍼플스에서 마련한 문화 데이트를 통해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진행하는 파티의 장점은 결혼등급표에 맞춰 참가한 회원과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S클래스 컬처 파티에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 로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식사로는 1인당 6만 원 상당의 코스요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대화가 가능하도록 샴페인과 무알콜 칵테일,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것입니다.







이후에는 S클래스 컬처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무르익게 해줄 낭만적인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는 시간으로 마련됩니다.

이번 파티에 먼저 참가 신청을 해준 퍼플스 남성 회원의 경우 70%가 클래식 감상이 취미라고 전해왔습니다.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들은 바로는, 홈페이지에 컬쳐 파티가 공지되는 순간 대부분 참가 신청을 해왔다고 합니다.


결혼등급표에 맞춰 비슷한 환경을 가지고,

또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이번 파티는 더욱 놓칠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클래식 감상이나 문화 공연이 취미인 분들은 이번 파티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번 파티에서는 특별하게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여름철 이성에게 향기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의 향수가 증정될 예정이니 이 또한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컬처 파티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결혼등급표를 확인하는 인터뷰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퍼플스 정기파티는 외부 노출을 꺼려하는 회원님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만큼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 파티 장소 및 참가 안내에 대한 공지가 전달 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품격있는 명품 파티에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S클래스 컬쳐파티 with 클래식 (S-Class Culture Party with Classic)

 일 시

  2016년 7월 23일 토요일 18:00(Party) ~ 21:00(Classic)

 장 소

 청담동 *** 레스토랑

 참가 대상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 (총 30명)

비회원도 참가 가능하니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신청 방법 

  

 유선 신청(☎ 02-548-6050) or 온라인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