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며느리는 실버데이에 어떤 명품 브랜드를? 7월 설문조사 이벤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7월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

(참여 후,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통해 이미 청담동며느리가 된 회원님과

예비 청담동며느리를 대상으로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설문조사 이벤트는 강남 문화를 이해하는 퍼플스 회원님에게 청담동 소재로 다양한 리서치를 실시하고,

리서치를 토대로 필요에 따라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결혼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해드리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설문조사를 참여 후,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퍼플스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으시기 바랍니다.







7월은 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실버데이'(7월 14일) 관련 설문조사입니다.  

실버데이가 있는 7월에 선물 받고(하고) 싶은 명품 브랜드와 제품에 관하여 청담동며느리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응답기간 : 2016.07.01(금) - 2016.07.31(일)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명품 브랜드는 청담동며느리 룩을 완성시켜줄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블로그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명품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순간을 따로 소개해 드리고 있을 정도로 청담동며느리와 대중적인 여성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명품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실버데이에 선물 받고 싶은 명품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에르메스(Hermes), 샤넬(Chanel), 루이비통(Louisvuitton)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가 보기로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선물 받고 싶은 명품 브랜드를 선택했다면 선택한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가지고 싶은지 들어봐야겠죠.

청담동며느리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으로 어떤 제품을 원하시나요?


실버데이를 맞이하여 반지나 목걸이를 포함한 액세서리, 특별한 선물의 의미가 담겨 있는 시계,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명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보기가 주어집니다. 




<출처 : PIXABAY>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제품의 가격대는 천차만별입니다.

가격대에 따라 선물하는 이가 부담을 느낄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을 텐데요. 당신이 선택한 제품의 가격대는 대략 얼마인가요?


100만 원 미만부터 500만 원 이상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분위기에 따라서 선물 받는 순간의 감동은 배가 될 수 있습니다.

로맨틱하게 준비된 공간에서 받는 것과 평범한 일상 속에서 무심한 듯 건네는 선물은 또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선물을 어떻게 전달받고 싶은지 듣고 싶습니다.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하게, 해외여행지에서, 깜짝 이벤트를 통해 등 상황에 따른 보기가 주어지니 당신이 꿈꾸고 있는 순간을 선택해 주세요.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7.01(금) - 2016.07.31(일)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간단한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