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제14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협찬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제14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협찬 참여






지난 5월 5일은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양양하기 위한 어린이날이었습니다.

어린이날과 임시 공휴일, 그리고 어버이날까지 겹쳐 가족과 함께 황금연휴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 가졌던 분들 많이 있으실 겁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황금연휴에 대한 즐거움보다 함께 나눌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되었던 뜻깊은 어린이날을 보냈습니다. 바로 한 부모 가정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이끌어가는 퍼플스가 협찬사로 참여한 '제14회 한 부모 가정 어린이날 축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5일, 올림픽공원 피크닉장에서 진행된 '제14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한 부모 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이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는 가족모임 형식으로 한 부모와 자녀 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이혼이나 사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나들이 기회를 쉽게 갖지 못 했던 가정에게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행사 현수막에서는 협찬에 참여한 마음이 따뜻한 기업과 함께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퍼플스의 이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이끌고 있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사업 컨셉트와 별도로 이번 행사의 주최사인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부회장,

그리고 한국다문화가족연대 부회장, 전국소년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계층을 위해 각종 기부와 후원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특히 퍼플스 김현중 대표 대한민국 1% 최고의 명문가를 잇는 상류층 결혼을 책임져 오는 동시에

한 부모 가정 지도사 자격증까지 획득하여 한 부모 가정의 안정과 제2의 인생을 이끌어주기 위한 재혼 가정 성혼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부모가정지도사'로도 활동 중인 김현중 대표이기에 이번 행사를 더욱 함께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어린이날 축제 프로그램은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함께 나누어 먹고 진행되었습니다.

어린이 미술대회에는 크레파스와 도화지를 제공해 주었고, 참여 가족은 각 주제에 맞게 그림을 그려나갔습니다.


미술대회는 수상자를 가리기 위함이기보다는 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소통의 통로를 마련하고자 준비된 것입니다.

참여 가족 모두에게 상장을 수여하며 아이들에게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되었습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입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놀이는 아이의 사회성 발달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한 부모의 부재로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자녀의 사회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도 진행되었습니다. 







어린이날에 선물이 빠질 수 없겠죠.

참여 가족에게는 니트, 마스크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축제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사회가 다변화되면서 한부모가정이 증가됨에 따라 한부모가정과 재혼에 대한 관심도까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부모가정, 즉 재혼가정은 한 번의 아픔을 겪고 특수한 상황에 처해있기 때문에 안정과 제2의 인생을 이끌어주기 위해서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이 있는 사람만이 다룰 수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을 책임지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초혼은 물론, 한 번의 아픔을 겪을 재혼자들에게도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드리며 제2의 인생을 꿈꿀 수 있도록 가이드가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김현중 대표가 이끌어가는 퍼플스, 재혼가정에게도 행복한 인생을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부모가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제2의 행복한 인생을 꿈꾸시는 분들은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준비된 재혼 서비스로 행복의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