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상류층과 청담동 며느리들이 선택하는 결혼식 장소는? (고급 예식장)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류층이 선호하는 결혼식 장소는?






상류층에 속하는 재벌가 결혼 소식은 언제나 화제가 됩니다.

특히 재벌가와 결혼하는 배우자가 유명한 연예인이라면 그 관심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일반 대중적인 결혼식에 비해 상류층들의 결혼 소식에 더욱 관심 가지고 궁금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재벌가의 결혼식은 외부로 드러나지 않고 철저한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결혼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퍼플스 회원과 청담동 며느리들이 거쳐가는 품격 있는 예식 장소를 전해 드릴까 합니다.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 청담동 며느리를 꿈꾸시는 분들은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I  신라호텔 (THE SHILLA SEOUL)  I




<출처 – 신라호텔>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은 기품 있는 인테리어와 외부 노출을 꺼려하는 상류층에 맞는 세심한 배려로 재벌가들이 영원한 미래를 약속하는 장소로 선택하는 곳입니다. 모던하면서 중후한 느낌이 나는 원목과 패브릭 소재 사용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자유롭게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는 웨딩 백드롭, 넓은 웨딩 공간과 최첨단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 정재계 인사들까지 많은 하객이 오는 상류층 결혼식은 주로 700석인 최대 규모 그랜드볼룸에서 이루어집니다. 


'로열패밀리'로 불리는 삼성가(家) 집안의 배우 윤태영&임유진을 비롯해 장동건&고소영, 권상우&손태영, 최근에는 사업가 이영돈&황정음 등 재벌가 자제 및 유명 연예인들이 거쳐가기도 했습니다. 


■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I  그랜드하얏트호텔 (GRAND HYATT SEOUL)  I




<출처 –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하얏트호텔은 상위 1% 고급 예식이 가능한 곳으로, 웅장하고 스타일리쉬한 대형 웨딩부터 프라이빗한 소규모 하우스 웨딩까지 다양한 예식이 가능합니다. 특히 퍼플스를 통해 결혼하시는 회원분들이 예식 장소로 많이 선택하는 곳이기도 하고 2년 연속,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파티'를 진행했던 곳이기에  조금 더 남다르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최대 950여명의 하객이 참석할 수 있는 그랜드볼룸은 폭포, 연못 및 분수쇼와 함께 예식이 가능하다는 점이 그랜드하얏트만의 매력입니다. 최고의 품격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그랜드하얏트호텔은 남산 중턱에 있어 전경이 아름답고 서울의 중심지라 접근성도 좋아 상류층이 선호하는 예식 장소로 꼽힙니다.


이곳 또한 현대가(家) 며느리 노현정&정대선을 비롯해 이병헌&이민정 등 재벌가 및 유명 연예인들이 거쳐가는 장소입니다.

 

■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322






 I  쉐라톤그랜드워커힐 (SHERATON GRANDE WAIKERHILL)  I




<출처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쉐라톤워커힐호텔은 측면 통유리를 통해 한강과 도심의 야경이 하나의 데코레이션으로 연출되는 품격 있는 예식을 올릴 수 있는 곳입니다. 최대 700여명 수용이 가능한 '비스타웨딩' 외에 '애스톤하우스'는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의 명소 대저택의 야외 가든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의 경관을 배경으로 영화와 같은 야외 예식을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애스톤하우스는 200석 이하의 소규모 웨딩으로 친밀한 분위기 속에 비공개 야외 결혼을 선호하는 재벌가들이 선택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전망좋고 철통 보안까지 가능한 이곳을 거쳐간 부부를 대표로 꼽는다면 국회의원 지상욱&심은하, 김희선&박주영, 박수진&배용준 등이 있습니다.


■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I  더 라움 (THE RAUM)  I



<출처 – 더라움>




라움은 강남 중심에 최고급 건축물로 들어선 소셜 베뉴로, 재벌가 자제와 유명 연예인들의 결혼 장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각기 다른 품격을 지닌 VVIP급 웨딩 연출이 가능하고 화려함과 웅장함을 지닌 마제스틱볼룸은 압도적인 화려함을 자랑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조화를 이루어 '상류층'의 이미지에 맞는 화려한 바로크 양식의 정수를 자랑합니다. 라움은 퍼플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기에 회원분들이 결혼식 장소로 선택하기도 하고,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파티인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퍼플스 또한 남다르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랜드가(家) 며느리가 된 최정윤&윤태준, 소유진&백종원 등 재벌가 자제와 유명 스타들이 겨쳐갔습니다.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64





I  명동성당  I


<출처 – 명동성당>




 상류층 결혼식은 화려한 호텔뿐만 아니라 성당이나 교회 등에서도 진행됩니다. 그중 명동성당은 종교 결혼식을 대표하는 곳으로 엄숙하고 성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의미 있는 결혼식이 가능해 특히 정제계 자제분들 결혼식이 많이 진행되는 곳입니다. 종교 시설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경우 본인이 신자가 아니어도 많은 이들의 축복 아래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종교의식이 반영된 결혼식으로 하객이 당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최근 명동성당을 거쳐간 상류층은 현대차그룹과 애경그룹 자제분들입니다. 호화스럽지 않고 경건하게 치러지길 원해 양가의 정계 및 재계 인사들을 초청하지 않고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만 초청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하반기, 퍼플스를 통해 성혼에 성사되신 예비 청담동 며느리 회원분도 명동성당에서 엄숙한 예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먼발치에서 축하해줄 날이 얼마 남지 않아 매우 기쁘네요!


■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74







결혼 시즌 5월을 맞이하여 퍼플스 회원분들과 상류층들이 선택하는 결혼식 장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청담동 며느리를 꿈꾸시는 분이라면, 눈여겨 보셨다가 꿈의 결혼식 올리시길 바랍니다. '청담동 며느리' 되기를 원하시는 분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VVIP 성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당신을 청담동 며느리로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