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제 1회 MK 연예인 야구 대회' 후원사로 나서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제 1회 MK 연예인 야구 대회' 후원사로 나서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가 지난 5월 28일에 진행된 남양주시 별내면 에코 제2야구장에서 개최된 1 MK 스포츠 연예인 야구 대회’에서 후원사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왔습니다.


연예인 야구팀들의 첫 공식 리그전이어서 더욱 특별했던 그 화제의 야구 대회 개막식 현장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날 개최된 '제1회 MK 스포츠 연예인 야구 대회'는 매경닷컴MK 스포츠가 주관·주최하고 네이버아프리카 tv, 광동 제약박술녀 한복 그리고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등 많은 후원사들이 참석하여 더욱 화려한 개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제1회 MK 스포츠 연예인 야구 대회’에는 배우 이종원 서지석, 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참가하는 조마조마 팀, 배우 박재정, 한상진, 박광현이 몸담고 있는 이기스 팀, 방송인 김제동, 배우 이석훈 등이 활약 중인 폴라 베어스 등 영화배우, 방송인 등으로 이루어진 6개의 팀이 출전하여 두 달간 풀리그와 챔피언결정전을 거쳐 초대 우승 팀을 가린다고 합니다.






이날 후원사로 나선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퍼플스를 설립하고, 이후 18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책임져오고 있습니다.





또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는 철저한 비공개 성혼으로 수많은 명문가 뿐만 아니라 사생활 노출을 꺼리는 연예계 배우, 아나운서, 방송인들이 실제로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2016년에는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오늘 같이 뜻깊은 날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며  명품 결혼 문화를 이끌어가는 동시에, 방송 연예계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퍼플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 1588-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