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되어 3년 연속 수상을 하였습니다. 투명하고 엄격한 심사로 이루어지는 인증방식으로 산업부문별로 최고의 1위에게만 그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기에 더욱 특별했던 <2018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1위> 수상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2018 KCSA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하여 총 44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어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행사입니다.






자랑스러운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사들>





시상에 앞서 송인수 운영사무국 심사위원장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송인수 심사위원장은 “급변하는 정세와 시장상황 가운데서도 소비자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선정했다”며 “기업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이어진다면 그 노력이 기업의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수상기업들이 목표한 모든 것을 이루기를 응원한다”고 축사를 전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고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시상순서가 다가왔습니다. 심사 결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서비스, 품질, 사후관리, 고객후기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서비스(결혼정보)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철저한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을 중심으로 1:1 커플 매칭제를 비롯한 매월 프라이빗 파티와 이벤트 등의 다양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매년 200여 명의 미혼남녀가 참여하는 대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자녀의 결혼·재혼으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자녀결혼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성혼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믿고 따라와주시는 회원님들, 고객님들 에게 무한한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꾸준히 상류층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퍼플스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품격이 다른 퍼플스만의 <하이클래스 미팅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