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선상 미팅파티 개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선상 미팅파티 개최!




매달 다양한 콘셉트로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이번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선상 미팅파티를 개최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파티는 해운대 - 광안리를 회항하는 크루즈 에서 아름다운 바다의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인연을 선사해 줄 이색 파티입니다.





의사결혼, 변호사결혼 등 전문직결혼을 희망하시는 미혼남녀들에게 품격 있는 만남을 이뤄드리고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와 부산지사를 두어 전국적으로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입니다. 그럼,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선상 미팅파티에 대해 좀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 선상 파티는 6월 23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해운대에 요트장 내에서 이뤄집니다.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15명, 여성 15명, 총 30명으로 1:1 맞선 분위기가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많은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부산 미팅파티는 사전 신청률이 높아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번 파티는 색다른 선상파티이기 때문에 더욱 신청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선상파티는 파티에 참석하신 모든 이성과 알아갈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을 진행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선상 위에서 VIP 코스요리를 드시면서 클래식 라이브 공연을 즐기실 수 있으며, 파티 분위기가 물어 익어갈 즘 환상적인 불꽃 쇼까지 진행합니다.





파티 참가 신청 안내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소개해 드리자면 2001년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가 설립되어 현재까지 18년 동안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상류층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지난해 5월,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를 새롭게 설립하여 현재는 전국적으로 고객 맞춤 성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무원결혼, 전문직결혼 등 상류층 성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님과의 
1:1 무료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참가하시는 회원님들의 신상정보 노출을 보호하기 위해 자세한 파티 장소는 당일 참석하시는 분에 한하여 개별 연락드립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라며, 파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051)740-580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