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미팅파티 추천! 실제 성혼커플 탄생지

미팅파티 추천! 실제 성혼커플 탄생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5월 19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개최된 재혼, 만혼 희망자들을 위한 미팅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침과 동시에 초혼을 대상으로 하는 <하이클래스 파티>를 6월에 개최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미팅파티는 확실한 신원인증, 비공개 진행 등으로 타 미팅파티와는 품격이 다른 파티로서 진지한 만남을 생각하고 결혼을 위한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평소 미팅파티에 관심 있던 분들은 퍼플스가 준비한 <하이클래스 파티>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이클래스 파티>는 오는 6월 22일 금요일 오후 6시,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 진행이 되며 퍼플스와 특급호텔 전문 셰프가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과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비공개 파티인 만큼 자세한 장소는 당일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이며,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10명, 여성 10명으로 총 20명이며 현재 치과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다양한 전문직 남성 회원들의 참가 확정이 된 상태입니다.





특히, 이번 6월 미팅파티에는 유독 의사 회원분들의 신청이 지속되고 있으며 대부분 바쁜 일상으로 인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었다고 합니다. 미팅파티는 1:1 맞선과 달리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커플 달성률이 높으며 그렇기 때문에 전문직, 사업가 등 바쁜 남성 회원분들의 참석률이 높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티를 개최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상류층을 타깃으로 한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하여 현재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지사를 운영하여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또한 매달 진행하고 있는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에서는 40%가 넘는 커플 탄생률을 보이고 있으며 퍼플스 미팅파티는 실제 성혼 탄생지로 유명합니다.





이번 성혼 커플의 주인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