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3년 연속 우수기업 대상 수상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3년 연속 우수기업 대상 수상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16년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회원분들과 미래의 고객이 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이 시간에는 2018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28일 오후 3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프레스센터에서 ‘2018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오늘 이 행사는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가 후원한 뜻깊은 자리이며 기술혁신대상, 친환경대상, 교육대상, 바이오 대상 등 16개 분야에서 44개 기업이 수상하여 100여 명의 수상자 및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시상에 앞서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는 "최근 대기업 편향적이었던 국내 기업 환경에 조금씩 변화의 파도가 일고 있지만 여전히 중소·중견 기업들은 어려운 환경일 수도있다"라며 "이런 상황 속에서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는 기업들을 초청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다음으로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김의주 수석컨설턴트의 심사평이 이어졌습니다. 2018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은 혁신과 기술, 고객 지향, 이 세 가지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심사·평가하였으며 신시장을 공략하는 기업, 끊임없는 R&D(연구·개발)로 업계 강소기업으로 부상한 기업,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한 스타트업 등 다양한 기업들이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수상 차례가 다가왔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회원 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희수 이사가 대리 수상을 하였습니다.





2016년과 2017년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류층결혼정보회사로 서울 청담동에 본사가 설립되고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등의 성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년 6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를 설립해 영남지역의 결혼 적령기 남녀에게 수준 높은 결혼 문화를 선도하며, 만남 횟수를 정해놓고 차감하는 '횟수제'가 아닌,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만남이라는 "성혼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만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오늘 수상한 2018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을 비롯하여 2018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 공식 기관 및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통해 인정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6, 2017년에 이어 올해까지 연속적으로 수상하여 매우 큰 보람을 느끼며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결혼정보업체로서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싱글 남녀와 부모, 양가가 만족하고 신뢰받는 결혼·재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시 한번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서울본사 ☎ 02-548-6050

부산지사 ☎ 051-740-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