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만혼자들을 위한 모임 '로맨틱 썸머 파티(Romantic Summer Party)' 개최!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만혼자들을 위한 모임 '로맨틱 썸머 파티' 개최!

(결혼등급표에 맞는 만혼자 참석 예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8월의 마지막 추억을 선사할 '로맨틱 썸머 파티'를 개최합니다. 

8월 20일 토요일, 서울에 위치한 특급 호텔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퍼플스 결혼등급표에 맞는 엘리트 회원과

경제적 능력을 갖춘 만혼자들이 참석을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높은 커플 탄생률이 기대되는 파티입니다. 


재벌가며느리, 청담동며느리 탄생의 근원지 퍼플스 정기 파티!

만혼자들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로맨틱 썸머 파티(Romantic Summer Party)'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로맨틱 썸머 파티'는 남녀 각 15명씩 총 30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명품 파티답게 일부 남성 회원은 명문가, 자산가,  CEO, 전문직으로 이미 확정이 났고, 또 일부는 유학파 출신으로 커리어를 쌓으며 바쁘게 일하느라 이성과 교제할 시간이 없어 혼기를 놓친 만혼 회원도 참가를 확정해 놓은 상황입니다.







이렇게 유독 8월 '로맨틱 썸머 파티'에 엘리트 회원이 빠른 참가 신청과 확정을 지은 이유로는

이번 파티는 도심 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고 집안 환경이 비슷한 이성까지 만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로맨틱 파티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사업 운영과 가업승계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느라 이성 교제와 맞선, 제대로 된 휴가조차 편히 가기 힘들었던 만혼이기에 이번 파티를 통해 휴식과 이성 만남의 기회까지 잡고 싶었다고 전해왔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저녁 시간대에 잔잔한 달빛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야외 특별 무대에서는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테이블 로테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다만, 기존처럼 시간에 제한을 두고 많은 프로그램과 러브 게임을 진행하기보다는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에 맞게 최대한 여유롭게 체력 소모가 크지 않은 즐길 거리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식사로는 1인당 7만 원 상당의 시즌 다이닝이 제공될 예정이며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과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무더위 속 톡톡 쏘는 스파클링 와인과 시원한 생맥주로 무더위를 날려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만혼자에게 명품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파티에서는 다양한 경품 추첨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특급호텔 스위트룸 1박2일 숙박권을 드리며, 3명에게는 특급호텔 주말 뷔페 이용권을, 5명에게는 특급호텔 스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퍼플스가 전하는 특급호텔 이용권을 통해 도심 속 달콤한 휴가를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로맨틱 썸머 파티'에 참석을 희망 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결혼등급표를 확인하는 인터뷰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8월의 끝자락에서 인연을 찾는 만혼 회원들을 위한 '로맨틱 썸머 파티'!

휴식과 이성 만남까지 가능한 일석이조의 이색 파티인 만큼 엘리트 회원들의 높은 커플 탄생률이 기대되는 파티입니다.


품격있는 명품 파티에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로맨틱 썸머 파티 (Romantic Summer Party)

일 시

2016년 8월 20일 토요일 18:00

장 소

특급 호텔 (서울 소재)

참가 대상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 (총 30명)

비회원도 참가 가능하니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신청 방법 

유선 신청(☎02-548-6050) or 온라인 신청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08.01 ~ 2016.08.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샤넬 립스틱 증정)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