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중매결혼을 위한 품격있는 만남! 하이클래스 파티 개최 (금융계편)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중매결혼을 위한 품격있는 만남! 하이클래스 파티 개최


- 금융계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엘리트 회원들 간의 중매결혼을 도모하고자 

'하이클래스 파티 - 금융계 편'을 오는 8월 13일 토요일에 개최합니다.  


퍼플스 '하이클래스' 파티는 의사, 법조인, 회계사(전문직), 자산가, CEO, 가업승계자 등의 하이클래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정기 파티로,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결혼정보업체로서 중매결혼을 위한 품격 있는 만남을 제공하는 퍼플스!


스마트한 남성 회원이 한자리에 모이는 8월 하이클래스 파티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7월에 진행된 하이클래스 법조인 편에 이어 8월 하이클래스 파티는 금융계 편으로 진행됩니다. 

퍼플스 남성 회원 중 금융계 종사자 10명이 참석 예정이며, 여성 참가자로는 퍼플스 정회원 또는 준회원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하이클래스 파티는 청담동 며느리가 고급 예식을 치르는 서울의 호텔 중 소규모 만찬이 가능한 룸에서 진행되며 중매결혼을 위한 만남이 외부에 노출되기 꺼려하는 회원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철저한 보완이 가능한 장소로 선정해 준비했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8월 하이클래스 파티에 참석하는 회원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준비 했습니다.


파티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가 시즌에 사용 가능한 특급 호텔 숙박권, 조식권, 스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고 또 여성 참가자 전원에게는 청담동 소재의 헤어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헤어샵 무료 쿠폰은 특별한 날 청담동며느리 스타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퍼플스 여성회원에게 특히 반응이 좋은 상품입니다.







퍼플스는 중매결혼을 도모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자

매달 프라이빗 파티와 매년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홈페이지를 통해 파티 사진과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퍼플스의 회원 규모와 회원 수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매결혼을 위해 결혼정보업체 파티 참석을 고민 중이라면 퍼플스 홈페이지를 통해 파티 자료 찾아보시면 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퍼플스 지난 파티 갤러리 보러가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하이클래스 파티-금융계 편'에 참석을 원하시는 여성 회원은

퍼플스 홈페이지 또는 하단의 전화번호와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퍼플스 정회원과 준회원에게도 신청 자격이 주어지나, 준회원의 경우 본인 확인 절차와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퍼플스 회원들의 요청에 의해 지난 6월에 신설된 '하이클래스 파티'가 회를 거듭할수록 입소문을 타면서 참석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성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 문화를 이끌어가는 결혼정보업체로서 퀄리티 높은 파티를 지속적으로 개최해나갈 예정이니 퍼플스를 믿고 문을 두드려 주세요.

퍼플스는 최고의 가치를 지닌 당신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 02-548-6050)







<7월 '하이클래스파티-법조인편' 커플 탄생 소식!>


지난 7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하이클래스파티-법조인편'에서는 퍼플스에 가입한 남성 회원 중

법조인 10명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퍼플스 여성 회원 10명이 참석해 10쌍 중, 총 5쌍의 커플이 탄생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만남 이어가시길 바라며, 퍼플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설문조사 이벤트 ▼




(설문기간 : 2016.07.01 ~ 2016.07.31)



퍼플스는 매달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